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톰 홀랜드, ♥젠데이아와 결별 루머 일축..신작 홍보 요정 변신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지민경 기자] 할리우드 스타 톰 홀랜드가 연인 젠데이아 콜먼의 신작을 홍보하며 결별설을 종식시켰다.

9일(현지 시간)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 등 외신 보도에 따르면 톰 홀랜드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젠데이아 콜먼의 새 영화 ‘챌린저스(Challengers)’의 비하인드 영상 일부를 리포스팅했다.

또한 그는 영상과 함께 영화 이름 태그는 물론 하트 모양 눈을 가진 이모티콘 세 개를 덧붙이며 젠데이아 콜먼을 향한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했다.

톰 홀랜드와 젠데이아 콜먼은 지난 2017년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부터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스파이더맨’ 시리즈에 함께 출연하며 염문설에 휩싸였다. 이후 두 사람은 2021년 7월 차에서 키스하는 모습이 포착되며 연인 사이임을 인정했다.

이후 두 사람은 공식석상은 물론 SNS를 통해 서로에 대한 애정을 공공연히 드러내며 할리우드 대표 커플로 사랑받았지만 젠데이아가 SNS에서 톰의 계정을 포함해 모두를 언팔로우 하고, 지난해 10월 이후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이 보이지 않자 결별설이 제기됐다.

그러나 지난달 영국 런던에서 진행된 영화 ‘듄: 파트2’ 행사 뒤풀이 현장에서 두 사람이 손을 잡고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되며 결별설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다.


또한 젠데이아는 최근 인터뷰에서 ‘듄: 파트2에 출연한 배우들 중 누가 가장 카리스마가 있었느냐’는 질문을 받고 “‘듄2’ 출연자는 아닌데 제가 아는 사람 중에 가장 아름다운 카리스마를 갖고 있는 친구가 있다”며 톰 홀랜드를 꼽아 눈길을 끌었다.

그는 “모든 사람이 자신만의 카리스마를 갖고 있는 거 같다. 톰 홀랜드가 ‘듄’ 시리즈에 나온 것은 아니지만 제가 아는 사람들 중 가장 외유내강이다. 저와 가장 잘 맞는 사람이 톰 홀랜드”라고 답했다. /mk3244@osen.co.kr

[사진] 젠데이아 콜먼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별세
    이해찬 별세
  2. 2이혜훈 지명 철회
    이혜훈 지명 철회
  3. 3김지연 정철원 외도 의혹
    김지연 정철원 외도 의혹
  4. 4정청래 강연
    정청래 강연
  5. 5키움 임지열 주장 선임
    키움 임지열 주장 선임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