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크리스틴 스튜어트, 동성 약혼자와 결혼식 예고..“다양한 아이디어 있어”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지민경 기자]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동성 약혼자인 시나리오 작가 딜런 메이어와의 결혼식을 계획중이다.

지난 9일(현지 시간) 미국 매체 피플 보도에 따르면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결혼식에 대해 다양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한 소식통은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원래 생각한 것보다는 적은 축하 규모를 원할 수도 있다. 하지만 이는 바뀔 수도 있다”며 “그는 가정 생활을 좋아하고 이를 결혼식 보다 더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 다른 관계자는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꽤 오랜 시간 약혼을 유지하고 있으며 이 진지한 관계에 행복해하고 있다. 그는 집에 있으면서 집안일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한편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2013년 딜런 메이어와 영화 촬영장에서 처음 만났으며 2019년 연인으로 발전, 2021년 11월 약혼했다.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지난 2월 공개된 매거진 롤링스톤과의 인터뷰에서 “우린 성대한 결혼식을 올릴 만한 능력이 없다. 하지만 곧 하게 될 것 같다. 아직은 우리 영화를 만들기라 바쁘다”라며 “어느 때가 되면 아이를 갖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 꼭 그런 일이 일어났으면 좋겠다. 임신은 두렵지 않다. 아이 갖는 건 두렵지 않지만 출산이 두렵다”고 전하기도 했다. /mk3244@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다주택자 양도세
    다주택자 양도세
  2. 2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3. 3김시우 셰플러 우승 경쟁
    김시우 셰플러 우승 경쟁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러시아 올림픽 개회식
    러시아 올림픽 개회식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