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웨이 언론사 이미지

메트라이프생명-롯데호텔앤리조트, 업무협약…프라임플러스 혜택 추가

뉴스웨이 김민지
원문보기
전원태 메트라이프생명 최고마케팅책임자(오른쪽)와 양재혁 롯데호텔 마케팅전략부문장이 지난 5일 롯데호텔 서울에서 메트라이프생명과 롯데호텔의 상호협력을 위한 협약식을 진행했다. 사진=메트라이프생명 제공

전원태 메트라이프생명 최고마케팅책임자(오른쪽)와 양재혁 롯데호텔 마케팅전략부문장이 지난 5일 롯데호텔 서울에서 메트라이프생명과 롯데호텔의 상호협력을 위한 협약식을 진행했다. 사진=메트라이프생명 제공


[뉴스웨이 김민지 기자]

메트라이프생명은 롯데호텔앤리조트와 업무협약을 맺고 자사 VIP 서비스인 메트라이프 프라임플러스(Prime+) 대상 고객에게 롯데호텔앤리조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앞으로 프라임플러스 대상 고객은 시그니엘을 비롯한 전 세계의 롯데호텔앤리조트 체인에서 객실 업그레이드와 레이트 체크아웃(late check-out)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식사와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클럽라운지도 동반 1인까지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또한, 롯데호텔앤리조트 및 스카이힐CC 이용 금액의 8%, 4%를 포인트로 적립하여 롯데면세점, 아시아나항공 및 네이버 등에서 사용할 수도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롯데호텔앤리조트 측은 멤버십 고객을 더욱 확보하고 메트라이프생명 측은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프라임플러스는 메트라이프생명의 최우수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VIP 프로그램이다. 대표적인 서비스로는 메트라이프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의료, 여행, 교육, 투자, 법무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맞춤형 라이프스타일 솔루션을 제공하는 컨시어지 서비스를 꼽을 수 있다. 이 서비스는 프라임플러스 고객이라면 24시간 연중무휴 이용할 수 있다.

올해부터는 상시 제공 프로그램에 더해 다채로운 월별 혜택도 추가된다. 우선 압구정 소재 최고급 골프 스튜디오에서 유명 프로 골퍼에게 직접 강습을 받을 수 있다. 5월에는 정명훈&도쿄 필하모닉과 피아니스트 조성진의 협연, 12월에는 사라 장 바이올린 리사이틀이 준비되어 있다. 그 외에도 부동산 투자, 자녀교육, 유학 등을 주제로 세미나가 진행될 예정이다.


전원태 메트라이프생명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롯데호텔앤리조트와의 협약을 통해서 메트라이프 프라임플러스 고객들에게 최고급 호텔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욱 차별화된 혜택 제공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프라임플러스는 월납 환산 보험료 500만원 이상인 계약자 또는 보장성 상품의 주계약 합산 금액 10억원 이상인 피보험자 중 6개월 이상 계약을 유지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해당 고객의 직계 가족까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 횟수에는 제한이 없다.

김민지 기자 kmj@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2. 2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3. 3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4. 4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5. 5후쿠시마 원전 재가동
    후쿠시마 원전 재가동

뉴스웨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