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5.2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전국노래자랑' 하차 충격 컸나…김신영, '정희' 3일째 불참 "목소리 안나와"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방송인 김신영이 3일째 '정오의 희망곡'에 불참한다.

김신영은 8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오의 희망곡)' 생방송에 불참한다. 이날은 김신영의 녹음분으로 대체될 예정이다.

김신영은 급성 후두염으로 6일부터 사흘째 '정오의 희망곡' 생방송에 모습을 드러내지 못하고 있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김신영이 급성 후두염으로 치료를 받았다. 현재 휴식 중이다"라고 밝혔고, '정오의 희망곡' 스페셜 DJ를 맡았던 정모는 "김신영이 급성 후두염으로 목소리가 전혀 안 나오는 상황"이라며 "병원에 다녀오고 열심히 치료 중"이라고 밝혔다.

김신영은 KBS1 '전국노래자랑'에서 일방적 하차 통보를 받은 뒤 건강 이상으로 설상가상 몸살을 앓고 있다. 특히 김신영은 제작진도 당황할 정도로 기습 하차 통보로 프로그램을 떠나게 돼 시청자들의 하차 반대 청원이 쏟아지는 중이다.

입을 다물고 있던 KBS는 7일 시청자청원게시판을 통해 "MC 교체는 시청률 하락 등 44년 전통의 ‘전국노래자랑’이 처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타개책의 일환"이라고 밝혔다.

KBS는 김신영이 '전국노래자랑' MC를 맡은 후 전화, 이메일로 접수된 시청자 의견 중 불만이 616건, 칭찬이 38건이라며 "MC 교체 과정에서 제작진은 김신영 님과 많은 대화를 했다"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기현 로저비비에 압수수색
    김기현 로저비비에 압수수색
  2. 2이이경 유재석 논란
    이이경 유재석 논란
  3. 3손흥민 다큐멘터리
    손흥민 다큐멘터리
  4. 4김희선 다음생은 없으니까
    김희선 다음생은 없으니까
  5. 5통일교 직무유기 의혹
    통일교 직무유기 의혹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