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왕이보 주연…‘원 앤 온리’, 13일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롯데시네마가 중국 톱스타 왕이보 주연의 스트릿 댄스 영화 ‘원 앤 온리’가 13일 단독 개봉을 한다고 밝혔다.

영화 ‘원 앤 온리’는 제25회 상하이국제영화제 폐막작으로 선정되며 국내외 유수의 영화제에서 노미네이트 및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또한 중국 역대 스포츠영화 흥행 랭킹 1위를 기록하며 작품성과 흥행면에서 유의미한 성과들을 이룬 작품이며 아시아 대표 스타로 손꼽히는 왕이보가 출연하여 개봉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 화제작이다.

왕이보는 춤을 향한 열정 하나로 무대에 전부를 건 스트릿 댄서 ‘천숴’역을 맡았다. 과거 한중 합작 아이돌 그룹 UNIQ의 메인 댄서로 활약하며 오르는 무대마다 센세이션한 퍼포먼스로 파급력을 선보인바 있다. 춤에 진심인 DNA를 가진 왕이보는 영화속에서 반짝이는 청춘의 에너지는 물론, 고난이도의 비보잉 댄스까지 대역 없이 직접 소화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또 한 번 사로잡을 예정이다.

롯데시네마 엑스콘팀 김세환 팀장은 “‘원 앤 온리’는 스트릿 댄스 영화 장르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작품적으로 우수하다”며 “국내외 다수의 팬덤을 보유한 청춘 스타 왕이보의 신작을 애타게 기다려온 국내 팬들뿐만 아니라 박진감 넘치는 스트릿 댄스의 짜릿함을 즐길 준비가 된 예비 관객들까지 모두 극장으로 이끌 것으로 기대가 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춤에 전부를 건 스트릿 댄서들의 가장 뜨거운 우정과 사랑을 담은 청춘 영화 ‘원 앤 온리’는 오는 3월 13일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해 관객들을 만난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2. 2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 붕괴
    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 붕괴
  3. 3내란 전담재판부
    내란 전담재판부
  4. 4미스 핀란드 눈찢기 논란
    미스 핀란드 눈찢기 논란
  5. 5손흥민 토트넘 이별
    손흥민 토트넘 이별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