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장민호, ‘아나운서 노래자랑’ 축하무대 지원사격

스타투데이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kiki2022@mk.co.kr)
원문보기
사진 I KBS

사진 I KBS


의리맨 장민호가 ‘전국노래자랑’에 뜬다.

전국노래자랑’이 KBS 창립 51주년을 맞이해 ‘아나운서 전국노래자랑’ 특집 방송을 꾸미는 가운데 장민호가 축하 무대로 지원사격에 나선다.

KBS 1TV ‘전국노래자랑’이 오는 3월 3일 공사창립일을 맞이해 KBS 아나운서들과 함께 흥겨운 축제의 장을 만든다. 105분 특집 방송으로 꾸며지는 ‘공사창립 기획 아나운서 전국노래자랑’에는 KBS 본사와 지역총국에서 활약하고 있는 25인의 아나운서들이 무대에 올라 그동안 감춰왔던 끼와 노래실력을 가감없이 발산한다.

이날 노래자랑에는 KBS 본사에서 활동 중인 임지웅, 이재성, 박소현, 박태원, 한상헌, 오승원, 남현종, 이광엽, 이슬기, 강성규, 이윤정, 김희수, 김진희, 김보민, 김종현, 정지원, 홍주연, 김진웅, 김진현, 엄지인과 함께 창원 방송총국의 심인보, 이예원, 대구 방송총국 허유원, 부산 방송총국 정은혜, 전주 방송총국의 박철규 아나운서가 출연한다.

이들은 각각 솔로와 그룹으로 나뉘어 총 15팀으로 무대를 꾸밀 예정. 실제로 15팀의 아나운서 참가자들은 엄격한 예심을 거쳐 당당히 본선에 올랐으며, 방송을 통해 이들의 예심 현장이 깜짝 공개되기도 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특별 축하무대 역시 알차다. 트롯계의 스타 장민호가 ‘신발 끈’와 ‘아! 님아’를 열창하고, 박서진이 ‘지나야’, 이혜리가 ‘자갈치 아지매’로 축제의 흥과 열기를 한층 고조시킬 예정이다. 또한 심사위원으로 작곡가 이호섭과 김정호가 가세해 아나운서 참가자들과 깨알 케미를 자랑하기도 한다고.

전국에서 모인 KBS 아나운서들 가운데 최고의 실력자는 누가일지, 3일 낮 12시 10분 방송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종국 런닝맨
    김종국 런닝맨
  2. 2트럼프 사진 삭제
    트럼프 사진 삭제
  3. 3현빈 손예진 사랑
    현빈 손예진 사랑
  4. 4현대건설 6연승
    현대건설 6연승
  5. 5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복귀
    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복귀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