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유재석, 틈새시간에 행운 선물한다…'틈만나면,' 4월 첫방

뉴스1 장아름 기자
원문보기
유재석 / SBS 제공

유재석 / SBS 제공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SBS가 '국민 MC' 유재석과 신규 예능 '틈만 나면,'을 론칭한다.

오는 4월 처음 방송되는 SBS '틈만 나면,'은 일상 속 마주하는 잠깐의 틈새 시간 사이에 '틈만 나면,'의 프로군단이 찾아가 행운을 선물하는 틈새 공략 로드 버라이어티다. 프로군단은 응모를 통해 선정된 다양한 사람들의 틈새 시간을 방문, 미션을 통해 틈새 시간 주인에게 특별한 행운을 선물할 예정이다. 쉼 없이 돌아가는 팍팍한 일상 속 시민들에게 '틈만 나면,'이 색다른 엔도르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틈만 나면,'의 프로군단으로는 유재석이 출연을 확정했다. 유재석은 앞서 SBS '런닝맨'을 통해 호흡을 맞춘 바 있던 최보필 PD와 재회한다.

여기에 넷플릭스 '사이렌: 불의 섬' '백스피릿'을 비롯해 tvN '삼시세끼' '윤식당'을 함께 했던 채진아 작가와 의기투합, 새로운 명작 버라이어티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틈만나면,'은 오는 29일부터 SBS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본격적인 '틈' 시간 모집에 들어간다. 스케줄 사이사이 남는 '틈', 피크타임이 끝난 뒤 멍때리는 '틈' 등 틈새 시간이 있는 누구나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할 수 있다. 당선자에게는 유재석을 비롯한 '틈만 나면,'의 프로군단과 함께 잊지 못할 하루를 보낼 기회가 주어진다.

'틈만 나면,'은 오는 4월 중 처음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군 한영 이혼설
    박군 한영 이혼설
  2. 2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3. 3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4. 4윤민수 이혼 후 근황
    윤민수 이혼 후 근황
  5. 5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