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티모시 샬라메·젠데이아 "할리우드 스타 삶 지루해…집돌이·집순이다"('유퀴즈')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할리우드 배우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 콜먼이 월드스타의 삶에 대해 언급했다.

28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는 영화 '듄:파트2' 홍보차 내한한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 콜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유재석은 "할리우드 스타의 삶은 좀 어떠냐"고 물어봤다. 이에 두 사람은 "우리 되게 지루하다. 진짜다"라며 "저희 진짜 집 밖에 안 나간다"고 답했다.

젠데이아는 "강아지랑 놀고, 강아지랑 노는 게 전부다. 대본도 좀 읽고 다음에 뭐할까 고민한다"고 답했다. 이를 들은 티모시는 "문 열어보면 계속 구르고 있다"라며 젠데이아가 집에서 앞 구르기, 뒤 구르기를 한다고 밝혔다.

또한 티모시는 "나는 비디오 게임도 하고 풀도 보고, 대사 외우고 샤워한다. 슈퍼에서 장도 보고 오믈렛을 만든다"고 평범한 일상을 살고 있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조세호는 "나중에 우리가 미국에 놀러가면 두 사람을 만날 수 있냐"고 묻자, 두 사람은 "당연하다. 진짜 놀러와라. 와서 연락달라"라며 "저희 집순이, 집돌이라 진짜 아무것도 안 한다. 저희랑 놀면 진짜 지루하실 것. '얘네 진짜 노잼이다. 한국 갈래'라고 하실 것"이라고 했다.

두 사람이 출연하는 '듄: 파트2'는 28일 개봉해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다주택자 양도세
    다주택자 양도세
  2. 2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3. 3김시우 셰플러 우승 경쟁
    김시우 셰플러 우승 경쟁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러시아 올림픽 개회식
    러시아 올림픽 개회식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