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4 °
OSEN 언론사 이미지

'살림남' 이효정, 데뷔 44년 국민배우의 간절함 "신인 배우로서의 자세"[종합]

OSEN
원문보기

[OSEN=오세진 기자] '살림남2' 배우 이효정이 새 출발을 예고했다.

28일 방영된 KBS2TV 예능 '살림남2'에서는 배우 이효정이 공백 기간 7년을 깨고 새로운 시도를 했다.

이효정은 현재 7~8년 째 작품 활동을 하고 있지 않은 상태. 그러나 국민 배우 이효정을 모르는 사람은 없었다. 근래 아들인 배우 이유진이 이름을 알리면서 이효정의 친근한 이미지가 부각되었으나, 현재 작품을 쉰 지 너무 오래된 상황이었다. 이효정은 동료 배우인 최수종의 연기를 보면서 씁쓸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이유진은 “공백기를 견딘 아빠가 사실 되게 힘들 것 같다. 그걸 바라보는 가족도 힘들었을 것 같다”, “복귀하고 싶다는 인터뷰로 하실 때, 배우는 이 나이를 먹어도 선택 받아야 하는 직업이라고 하더라”라면서 이효정의 복귀를 돕겠다고 나섰다.

이유진은 세븐틴이 다니는 메이크업 샵으로 이효정을 이끌었다. 복귀를 위해 이미 8kg을감량한 이효정은 "여기서 7kg 더 날씬하게 꾸며주세요"라고 부탁했다. 이유진이 준비한 정장을 입은 이효정은 레드벨벳, 태연 등 화보 작업을 한 포토그래퍼 앞에 서서 프로필 사진을 찍었다.


이유진은 “아빠가 복귀하신다고 하니까, 자기 피알 영상을 제안해 보았다”라며 카메라를 들었다. 이효정은 피하지 않았다. 오히려 준비된 목소리로 “안녕하세요, 감독 제작자님들. 어떤 작품이든 잘 길들여진 붓이 되고, 날카롭게 벼린 칼이 되어 무엇이든 그리고 베겠습니다. 다시 시작하는 신인의 자세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라고 말해 모두를 감동시켰다.


이유진은 “그 나이, 그 경력에 다시 신인으로 돌아가시는 게 엄청난 용기라고 생각한다. 제가 받은 느낌을 시청자들도 느낄 거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제가 보고 배울 수 있게 용기 내 주시면 좋겠다”라며 아버지의 복귀를 적극 응원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KBS2TV 예능 '살림남2' 방송화면 캡처데뷔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성 김민재 코리안더비
    이재성 김민재 코리안더비
  2. 2트럼프 중간선거 전망
    트럼프 중간선거 전망
  3. 3토트넘 노팅엄 완패
    토트넘 노팅엄 완패
  4. 4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5. 5진서연 쇼핑몰 사장
    진서연 쇼핑몰 사장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