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김종국“아무리 철이 없어도 폭력은 절대 안 돼” 학폭 일침 (‘맥미남’)

OSEN
원문보기

[OSEN=김채연 기자] 김종국이 학교폭력에 일침을 날린다.

27일 방송되는 the Life 오리지널 예능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이하 ‘맥미남’, 제작 the Life/CP 박현우/연출 방우태)에는 초등학교 당시 몸무게로 인해 왕따를 당한 트라우마를 지닌 ‘셀기꾼 내 남자’가 등장해 트라우마 극복을 위한 내적 치료와 외적 치료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져 충격을 선사한다.

‘맥미남’ 최초 셀프 신청을 한 ‘셀기꾼 내 남자’는 초등학교 때 과체중으로 친구들에게 왕따를 당한 경험을 지녀 3MC를 안타깝게 한다.

특히 셀프 신청을 하며 “종국이 형님 저 좀 살려주세요”라고 애절하게 말했던 것에 비해 정상적인 외모로 등장해 김종국을 당황시킨다. 그러나 사진을 찍으면 자신이 직접 보정을 해야 노출을 하고, 자신의 롤모델인 친구와 헤어스타일과 패션까지 비슷하게 따라해 MC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셀기꾼 내 남자’는 정신과 상담 중 초등학교 시절 과체중으로 친구들의 놀림과 폭력을 당했던 사실이 드러나 외모 트라우마의 원인이 학교 폭력(학폭)이었음을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에 김종국은 “아무리 철이 없어도 폭력은 절대 안 됩니다”라고 강하게 말하며 사회적 학교 폭력 문제에 일침을 가한다고. 이에 김종국은 “’맥미남’은 메이크오버가 필요한 분의 외모만 바꾸는 프로가 아니다”라고 한 후 “속상하다”라며 안타까운 마음을 숨김없이 드러낸다.

실제로 ‘셀기꾼 내 남자’의 변신에 솔라는 “미쳤다”라고 탄성을 내지르고, ‘맥미남’의 의벤져스는 “과도한 외모 집착은 ‘신체 추형 장애’라고 한다”라며 “내면의 자존감을 상승시키는 것은 수술과는 별개의 일이다”라고 밝힌다.


과연 ‘셀기꾼 내 남자’가 내면의 트라우마를 이겨 낸 후 외면의 변신까지 성공적으로 이룰 수 있을지 오늘 저녁 ‘맥미남’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상처받은 남자들의 몸과 마음, 인생까지 업그레이드해 주는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10분 the Life 채널과 LG헬로비전 채널 25번, KBS조이에서 시청할 수 있다. /cykim@osen.co.kr

[사진] the Life 채널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2. 2손태진 가족사
    손태진 가족사
  3. 3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4. 4무인기 주장 윤대통령실
    무인기 주장 윤대통령실
  5. 5이혜훈 청문회 개최
    이혜훈 청문회 개최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