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이재욱♥카리나, 열애 인정.."이제 알아가는 중"[공식]

댓글0
OSEN

[OSEN=선미경 기자] 배우 이재욱과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열애를 인정했다.

이재욱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오후 OSEN에 카리나와의 열애설에 대해서 "두 사람은 이제 알아가는 중"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앞서 열애설 보도 직후 본인에게 확인한 후, 공식적으로 입장을 밝히며 카리나와의 열애를 인정한 것.

그러면서 이재욱 측은 "배우가 촬영 중에 있고 사생활인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존중해 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라고 당부했다.

카리나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도 침묵을 끝내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날 오후 OSEN에 카리나와 이재욱의 열애에 대해서 "이제 알아가는 중"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앞서 이날 오전 한 매체는 이재욱과 카리나가 지난 1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한 명품 브랜드의 컬렉션에 동반 참석한 후, 연인으로 발전해 사랑을 키우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서로 첫 눈에 반해 밀라노에 이어 서울에서 틈틈이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또 이 매체는 두 사람의 데이트 모습을 담은 파파라치 사진도 함께 공개했다.

이재욱은 지난 2018년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했으며, 이후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어쩌다 발견한 하루', '환혼', '이재, 곧 죽습니다' 등에 출연하며 주목받고 있다. 오는 28일 공개되는 디즈니플러스 시리즈 '로얄오더'에 출연했으며, 넷플릭스 사극 '탄금' 촬영 중이다.

카리나는 지난 2020년 SM엔터테인먼트의 걸그룹 에스파로 데뷔했으며, '넥스트 레벨(Next Level)', '새비지(Savage)', '스파이시(Spicy)', '드라마(Drama)' 등의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다음은 씨제스엔터테인먼트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이재욱 관련 입장 전달드립니다.

두 사람은 이제 알아가는 중으로, 배우가 촬영 중에 있고 사생활인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존중해 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OSEN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전체 댓글 보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엑스포츠뉴스"팬들이 위화감 느낄까봐…" 임영웅, 광고주에 내건 조건 뭐길래? [엑's 이슈]
  • OSEN‘신랑수업’ 김동완, 서윤아와 결혼 후 경제권 독식 "차+카드 줄 것"[Oh!쎈 종합]
  • 매일경제‘45세’ 채림, ‘제주댁’ 이효리→계보 이어받는 미모 천재…“또 한명의 나는 자연인 탄생”
  • 스타투데이[종합] ‘나는 솔로’ 20기 현숙, 첫인상서 4표 몰표... 정숙과 뽀뽀한 솔로男은?
  • 이투데이어도어 민희진, 하이브 감사 질의서에 답변 제출…"내용 발설은 법적 조치"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