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다이어트에 빠진 여친, 갈비 양념 헹궈 먹고 외식 중 '먹뱉' 경악('연애의참견')

댓글0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자신이 정한 루틴을 무조건 지키는 남자친구의 ‘루틴 데이트’의 진실에 충격을 받은 고민녀의 사연이 방송된다.

27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 KBS Joy ‘연애의 참견’ 215회에서는 어떤 일이 있어도 본인이 정한 루틴을 철두철미하게 지키는 고민녀의 남자친구 이야기가 담겼다.

데이트에 있어서도 예외는 없었고, 정해진 시간과 날짜에만 데이트하고 연락하길 바라는 남자친구 때문에 모든 걸 계획대로 하는 ‘루틴 데이트’를 하면서도 고민녀가 서운하지 않은 이유는 만나는 시간 동안에는 항상 최선을 다하며 사랑받고 있다는 걸 느끼게 해주기 때문이었다.

그러던 어느 날 루틴을 어기고 남자친구의 집에 찾아갈 일이 있었던 고민녀는 남자친구가 집에서 여사친과 단둘이 함께 있는 모습을 마주하게 된다.

연애의 참견 MC들은 연인의 여사친과 남사친의 허용 범위에 대해 의견이 갈렸고, 의외의 보수적인 면모를 보인 서장훈과 주우재는 “(단둘이) 식사도 불필요하다”라며 단호히 말해 나머지 MC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MC들을 경악하게 한 루틴이라는 이름 뒤에 숨겨있던 남자친구의 진실과 드러난 여사친의 정체, 그리고 MC들의 의견이 분분했던 연인의 남사친·여사친 허용 범위와 환승 논란 등 뜨거운 논쟁은 27일 밤 10시 30분 ‘연애의 참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다이어트에 푹 빠져있는 여자친구의 엽기 만행으로 고통받고 있는 고민남의 사연도 방송된다.

외식 중에 ‘먹뱉’은 기본, 치킨 튀김은 고민남에게 먹으라며 본인은 속살만 파먹기도 하고 갈비 양념을 물에 헹궈 먹을 정도로 다이어트에 빠져있는 여자친구는 자신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마른 편인 고민남에게 배달 음식을 시켜주며 덩치를 키울 것을 강요하고, 스트레스로 오히려 살이 빠진 고민남에게 “더 이상 오빠랑은 사진 안 찍어”라며 화를 낸다.

‘먹뱉’하는 여자친구 얘기에 주우재가 “모델 시절 친한 동생이 같이 밥 먹고 나오면 버튼처럼 손을 넣기만 해도 먹토했다”라고 경험담을 털어놓자 한혜진은 "토를 자주 해서 근육들이 반응하는 것"이라며 “미국 살 때 미국 룸메이트들이 거짓말 안 하고 잠깐 들어가서 바로 토하고 나왔다. ‘그럴 거면 먹지 마’ 했는데 씹고 싶은 것”이라고 미국에서의 모델 생활 시절 이야기를 솔직하게 공개했다.

자신이 날씬해 보이는 것만을 중요시하는 다이어터 여친은 고민남 살찌우기 대작전에 실패하자 급기야 몇 달 전부터 고대하던 커플 모임 당일 잠적하고, 늦은 밤까지 연락이 안 돼 걱정하던 고민남은 그녀의 친구 SNS에서 충격적인 사진을 발견하게 된다.

연애의 참견 MC 전원은 여자친구의 행동이 문제가 있어 보이는 행동이라는 데 공감하며 서장훈이 “운동을 하면 모든 것이 해결된다”라고 말하자 김숙은 “저런 분들의 특징, 운동만 빼고 다 해”라고 팩폭을 날렸다.

한혜진은 여자친구의 행동에 "날씬해 보이고 싶다면 그런 생각 할 시간에 나가서 걷고 뛰어라. 주변 사람 괴롭히지 말고 스스로 노력해라. 혼자 있을 때 빛나는 사람이 정말 아름다운 사람이다."라고 진심을 담은 최종 조언을 남기기도 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세계일보“목사 아들이라서” 선우은숙 ‘초고속’ 결혼 이유에…박원숙 일침 재조명
  • 스포츠월드‘한일가왕전’ 전유진, 日 우승자 꺾고 압도적 승리…일본은 대역전극
  • OSEN“철 없어”vs“오지랖”..‘최민환과 이혼’ 율희, ‘슈돌’ 출연 거센 후폭풍 ‘악플’[Oh!쎈 이슈]
  • 스포츠투데이"유아인=유명 연예인, 후폭풍 두려워"…A씨는 왜 대마초 공범을 택했나 [ST이슈]
  • 텐아시아'재혼' 윤기원, 고무장갑→집 온도까지 컨트롤…오은영 "착한 꼰대" 일침 ('금쪽상담소')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