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게임메카 언론사 이미지

이번엔 진지하게, 엘든 링 만화와 소설 나온다

게임메카
원문보기
▲ 엘든 링 만화 '엘든 링 비컴 로드' 예고편 이미지 (사진출처: 카도카와 공식 홈페이지)

▲ 엘든 링 만화 '엘든 링 비컴 로드' 예고편 이미지 (사진출처: 카도카와 공식 홈페이지)


오는 6월 신규 DLC 출시를 예정한 엘든 링을 원작으로 한 공식 만화와 소설이 일본에 출간된다. 기존에 엘든 링을 개그 콘셉트로 풀어낸 만화 ‘엘든 링: 황금 나무로의 길’이 화제를 모았는데, 이번에는 진지한 방향으로 접근한다.

카도카와는 오는 3월 29일, 엘든 링 만화와 소설 신간을 발간한다고 밝혔다. 만화 제목은 ‘엘든 링 비컴 로드(ELDEN RING Become Lord)’로, 엘데의 왕이 되기 위해 나선 빛 바랜 자의 장대한 모험을 그린다.

집필은 오리지널 작품 ‘극열진화(极热进化)’로 카도카와가 주최하는 웹툰 대회 ‘제3회 올 카도카와 타테스크코믹 대상’ 등에서 수상 경력을 보유한 만화가 테게키켄(手撃拳, てげきけん)이 맡으며, 타테스크코믹, 서적, e북 3개 버전으로 전개한다. 만화는 3월 29일부터 카도코미 및 일본 e북 스토어에서 연재되며, 예고편을 카도코미에서 볼 수 있다.

▲ 엘든 링 소설 '업무가 끝나면, 그 축복으로' 표지 (사진출처: 카도카와 공식 홈페이지)

▲ 엘든 링 소설 '업무가 끝나면, 그 축복으로' 표지 (사진출처: 카도카와 공식 홈페이지)


공식 소설은 ‘업무가 끝나면, 그 축복으로(仕事が終われば、あの祝福で)’이며, 3월 29일 발간된다. 만화가 게임 속 모험을 다룬다면, 소설은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의 이야기를 풀어낸다. 낯선 영업직에 종사하며 게임을 유일한 취미로 삼은 주인공 아이다 와타루가 게임 공략 사이트를 둘러보던 모습을 선배에게 들키고, 이를 계기로 선배에게 엘든 링 공략을 알려주며 달라지는 일상을 그려낸다. 집필은 몬스터 헌터 등 게임을 원작으로 한 소설을 써온 하카미 케이이치(氷上慧一)가 맡았다.

한편, 엘든 링은 오는 6월 21일 신규 DLC ‘황금 나무의 그림자’ 출시를 앞두고 있다. 지난 22일 신규 데미갓 ‘꿰뚫는 자 메르메스’, 신규 무기 등을 소개하는 영상이 공개된 바 있으며, 엘든 링 미야자키 히데타카 디렉터는 언론 인터뷰를 통해 미켈라를 주축으로 역대 자사 게임 역대 최대 규모 DLC가 될 것이라 밝힌 바 있다. 엘든 링은 2022년 2월 25일 출시되어 현재 누적 판매량 2,000만 장을 돌파했다.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2. 2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러시아 유조선 공습
    러시아 유조선 공습
  5. 5이재명 정부 호남
    이재명 정부 호남

게임메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