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파묘'→'듄2', 3월 앞두고 극장가 다시 살렸다 [Oh!쎈 이슈]

OSEN
원문보기
쇼박스 제공

쇼박스 제공


[OSEN=김보라 기자] 2월 개봉한 영화들이 많은 관객들의 선택을 받지 못해 고전한 가운데, ‘파묘’와 ‘듄: 파트2’가 극장가를 다시 북적이게 만들고 있다.

‘파묘’는 4일 만에 200만 관객을 모았고, ‘듄: 파트2’는 압도적 수치로 예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두 작품의 선전에 극장가가 다시 한 번 숨통을 트였다.

이달 22일 개봉한 한국영화 ‘파묘’는 3일 만에 100만, 4일 만에 200만 관객을 모아 파죽지세로 흥행세를 달리고 있다.


지난해 11월 개봉한 ‘서울의 봄’(감독 김성수)보다 하루 먼저 100만 명을, 단 이틀 차이로 200만 명의 관객을 모았기 때문에 흥행작에 이름을 올릴 것으로 보인다.

‘파묘’(감독 장재현, 제공배급 쇼박스, 제작 ㈜쇼박스·㈜파인타운 프로덕션, 공동제작 ㈜엠씨엠씨)는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담은 오컬트 미스터리 영화. ‘검은 사제들’(2015), ‘사바하’(2019)에 이은 장재현 감독의 세 번째 오컬트물이다.

이 같은 속도라면 손익분기점으로 책정된 330만 여 관객을 넘을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국내 개봉을 앞둔 할리우드 영화 ‘듄: 파트2’는 주연배우들의 내한 효과 덕을 톡톡히 보고 있다.

‘듄: 파트2’(감독 드니 빌뇌브, 수입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는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폴(티모시 샬라메)이 복수를 위한 여정에서 전사의 운명을 찾아 나가는 액션 블록버스터.



개봉 한 달 여 전부터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모은 ‘듄: 파트2’는 현재 실시간 예매율 1위에 올랐다. 25일 영진위 집계 결과 ‘듄: 파트2’는 이날 오후 6시 기준 49.4%로 전체 1위를 기록했다. 뒤이어 ‘파묘’가 38.1%로 2위를 차지했다.


2021년 개봉한 ‘듄’(감독 드니 빌뇌브, 수입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이 164만 명을 동원했었기 때문에 2편이 이를 넘을지도 관심사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영화 스틸사진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