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윤미라, 하준 재벌 3세 정체에 ‘깜짝’.."그 팔랑팔랑한 녀석이?" (‘효심이네’)[Oh!쎈 리뷰]

OSEN
원문보기

[OSEN=박하영 기자] ‘효심이네 각자도생’ 윤미라가 하준의 정체를 알게 됐다.

24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에서는 이선순(윤미라 분)이 강태호(하준 분)이 재벌 집안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태호는 이선순에게 전화해 “어머니 저 어머님 댁에 언제가면 되냐. 저번에 저보고 다시 오라고 했지 않나. 근데 왜 안 불러주냐”라고 물었다. 이에 이선순은 “좀 기다려라. 아직 우리 집안 정리가 안 됐다”며 거절했다.

그러자 강태호는 “제가 가서 같이 정리하겠다”라고 했고, 이선순은 “아니 왜 우리 집안일을 그쪽에서 같이 정리하냐”라고 받아쳤다. 이에 강태호는 “제가 좀 급하다. 원래 사내 녀석들은 대체로 급하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그럼에도 이선순은 “아니 내가 30년 넘도록 애지중지 키웠는데 내 딸을 데려가면서 급하긴 뭐가 급해 자네도 나처럼 30년 기다려”라며 단호하게 말했다. 강태호는 “내일 저 월급날이다. 제가 맛있는 거 사들고 찾아뵐 것”이라고 애교를 부렸고, 이선순은 “그놈의 월급 얼마나 받는다고 툭하면 월급이냐”라고 투덜댔다.

얼마 후 양희주(임지은 분)이 찾아와 “남편(남성진 분)이 지금 집에서 쉬고 있다. 회사에서 잘렸다. 회사 권력 다툼에 휘말렸나 보더라. 그러니 복직할 수 있게 도와줄 수 있냐”라고 부탁해 의문을 자아냈다. 이선순이 “내가 어떻게 그러냐”라고 하자 양희주는 “아가씨 애인이 태산그룹 오너 일가지 않나. 모르셨냐”라고 밝혔다. 이에 놀란 이선순은 “그게 무슨 소리냐. 태호가 재벌이라고? 그 팔랑팔랑한 녀석이?”라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mint1023/@osen.co.kr

[사진] ‘효심이네 각자도생’ 방송화면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스완지 엄지성 시즌 2호골
    스완지 엄지성 시즌 2호골
  2. 2김민재 뮌헨 잔류
    김민재 뮌헨 잔류
  3. 3다니엘 라이브 방송
    다니엘 라이브 방송
  4. 4지드래곤 위버멘쉬
    지드래곤 위버멘쉬
  5. 5장우진 준우승
    장우진 준우승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