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대성, 본격 컴백 신호탄…‘Falling Slowly’ 앨범 김선호X문가영 지원사격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사진 | 알앤디컴퍼니(디레이블)

사진 | 알앤디컴퍼니(디레이블)



[스포츠서울 | 김태형 기자] 그룹 빅뱅 대성이 깜짝 컴백 소식을 전했다.

대성은 지난 23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싱글 ‘Falling Slowly(폴링 슬로우리)’의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대성의 ‘Falling Slowly’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김선호와 문가영이 지원사격에 나섰다. 2019년 JTBC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 2’에서 풋풋한 커플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두 사람인 만큼, 다시 조우한 두 사람이 선보일 케미를 향해 관심이 쏠린다.

커밍순 이미지에는 남다른 케미를 자랑한 김선호와 문가영이 나란히 앉아 턱을 괴고 있다. 두 사람은 선남선녀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레드 톤 색감과 노이즈 효과로 빈티지한 감성까지 어우러져 베일에 싸인 신보 콘셉트를 향한 궁금증도 높이고 있다.

대성은 앞서 tvN ‘어쩌다 사장3’ OST ‘나성에 가면’에 이어 스페셜 싱글 ‘흘러간다’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음악 활동을 시작했다. 오랜만에 선보이는 음악임에도 독보적인 음색은 물론, 더욱 성숙해진 감성까지 선사한 그는 여전한 실력을 입증하며 명품 보컬의 귀환을 알렸다.

이뿐만 아니라 대성은 오는 3월 데뷔 이후 첫 단독 국내 팬 데이 개최 소식까지 전하며 올 한 해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기도 했다. 음악을 비롯해 방송, 공연 등 전방위 활약을 펼치고 있는 대성이 ‘Falling Slowly’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현재 대성은 컴백과 더불어 단독 팬 데이 및 일본 라이브 투어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tha93@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