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故 신사동 호랭이 측 “참담한 심정…트라이비, 활동 진행”(전문)[공식]

댓글0
음악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 사망
소속사 측 “장례 절차 및 발인은 비공개로 치를 예정”


음악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가 사망했다.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는 23일 공식 입장을 통해 “너무 비통하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참담한 심정”이라며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가 2024년 2월 23일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났다”고 밝혔다.

매일경제

음악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가 사망했다. 사진 = MBN스타 제공


이어 “빈소는 서울성모병원에 마련되며, 장례 절차 및 발인은 유가족의 뜻에 따라 가족 친지들, 동료들만 참석해 조용히 비공개로 치를 예정”이라며 “신사동호랭이가 애정을 갖고 지금까지 달려온 트라이비 멤버들도 큰 충격과 슬픔에 빠져 있는 상태”라고 전했다.

이같은 비보에 트라이비는 이날 KBS 2TV ‘뮤직뱅크’ 등 활동을 취소했다.

하지만 소속사 측은 “신사동호랭이가 생전 트라이비와 마지막으로 준비해서 발매한 앨범인 만큼, 신사동호랭이의 유지를 받들어 ‘Diamond(다이아몬드)’ 방송 활동을 그대로 진행할 예정”이라면서 “트라이비의 데뷔부터 지금까지, 애정을 갖고 함께 달려와준 신사동호랭이의 마지막 앨범이 눈부시게 빛날 수 있도록 당사를 비롯한 트라이비 멤버들 모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애정 어린 격려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했다.

끝으로 “당사는 트라이비 멤버들이 활동을 병행하면서도 하루빨리 마음을 추스를 수 있도록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다. 고인의 명복을 함께 빌어주기를 바란다. 다시 한번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에 깊은 애도를 표한다”고 덧붙였다.

신사동호랭이는 2005년 자두의 ‘남과 여’를 통해 작곡가로 데뷔했다. 이후 걸그룹 티아라의 ‘롤리 폴리’, EXID ‘위아래’, 모모랜드 ‘뿜뿜’, 에이핑크 ‘노노노’등 다수의 히트곡을 배출했다.

특히 그는 2021년 자신이 프로듀싱한 걸그룹 트라이비를 데뷔시켰다. 1년 동안 공백기를 가졌던 트라이비는 지난 20일 네 번째 싱글 ‘Diamond(다이아몬드)’를 발표했다.

다음은 티알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티알엔터테인먼트입니다.

너무 비통하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참담한 심정입니다.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이호양)가 2024년 2월 23일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났습니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누구보다 슬픔에 빠졌을 유가족 분들을 위해 억측이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빈소는 서울성모병원에 마련되며, 장례 절차 및 발인은 유가족의 뜻에 따라 가족 친지들, 동료들만 참석해 조용히 비공개로 치를 예정입니다.

신사동호랭이가 애정을 갖고 지금까지 달려온 트라이비 멤버들도 큰 충격과 슬픔에 빠져 있는 상태입니다.

하지만 신사동호랭이가 생전 트라이비와 마지막으로 준비해서 발매한 앨범인 만큼, 신사동호랭이의 유지를 받들어 새 앨범 [Diamond]의 방송 활동을 그대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트라이비의 데뷔부터 지금까지, 애정을 갖고 함께 달려와준 신사동호랭이의 마지막 앨범이 눈부시게 빛날 수 있도록 당사를 비롯한 트라이비 멤버들 모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애정 어린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또한 당사는 트라이비 멤버들이 활동을 병행하면서도 하루빨리 마음을 추스를 수 있도록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인의 명복을 함께 빌어주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에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김현숙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세계일보“목사 아들이라서” 선우은숙 ‘초고속’ 결혼 이유에…박원숙 일침 재조명
  • 스포티비뉴스'62세' 최민수, 영정사진 촬영했다…강주은 "사람 일 몰라"('아빠하고나하고')
  • OSEN“철 없어”vs“오지랖”..‘최민환과 이혼’ 율희, ‘슈돌’ 출연 거센 후폭풍 ‘악플’[Oh!쎈 이슈]
  • 뉴스1故 박보람 발인…허각·로이킴·강승윤·박재정 등 운구·눈물의 작별 인사(종합)
  • 스포츠투데이"유아인=유명 연예인, 후폭풍 두려워"…A씨는 왜 대마초 공범을 택했나 [ST이슈]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