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7.3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엄마' 손연재, 오밀조밀한 아들 발 사진 공개 "같이 재밌게 잘살아 보자" [N컷]

뉴스1 안태현 기자
원문보기
사진=손연재 인스타그램

사진=손연재 인스타그램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손연재가 아들을 출산한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지난 22일 손연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같이 재밌게 잘살아 보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시했다.

사진 속에는 최근 출산한 아들의 발이 담겼다. 오밀조밀한 발 모양과 함께 손연재는 앞으로 아들과 함께할 날들에 대한 설레는 마음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손연재 소속사 넥스트 유포리아는 지난 20일 "최근 손연재가 건강하게 아들을 출산했다"라고 밝혔다. 손연재 역시 같은 날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아주 건강하고 귀여운 아가와 남편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고 있어요"라며 "세상 모든 걸 가진 느낌이네요! 모든 아가들이 건강하길 바라면서 저도 잘 키워볼게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손연재는 출산과 함께 세브란스병원 산부인과에 1억 원의 후원금을 기부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당시 손연재는 기부 이유에 대해 "출산 경험을 통해서 산부인과에도 많은 지원이 필요하다는 걸 느끼고 이번 기부를 결심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손연재는 지난 2022년 8월, 9세 연상의 금융업 종사자와 결혼했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세리 부친 사문서 위조
    박세리 부친 사문서 위조
  2. 2주택 공급 신뢰성
    주택 공급 신뢰성
  3. 3김기현 로저비비에 압수수색
    김기현 로저비비에 압수수색
  4. 4오리콘 연간 랭킹
    오리콘 연간 랭킹
  5. 5연탄 나눔 봉사
    연탄 나눔 봉사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