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새롬, 이혼 상처 고백 "5천만 대를 맞았다...재결합 반대" (새롬고침)[종합]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방송인 김새롬이 이별에 대한 소신을 밝혔다.

22일 공개된 김새롬의 유튜브 채널 '새롬고침'에는 '아름다운 이별은 존재할 수 없는 걸까?'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김새롬은 절친인 쇼핑호스트 배준열과 이별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김새롬은 "만남 이야기나 사랑 이야기도 중요하지만 이별 이야기가 제일 재밌다"고 했다.

배준열은 "살면서 가장 큰 이별"에 대해 말을 꺼냈고, 김새롬은 "이혼이다. 이혼"이라며 "온 국민에게 두드려 맞았다. 너네는 한 대만 때렸지. 한 대만 때려도 내가 5천만 대를 맞았다"고 이혼 이야기를 웃음으로 승화시켰다.



이어 이별 후 연락처를 차단하는지에 대해 김새롬은 "나는 기준이 있다. 더는 미련이 없다 싶으면 차단을 안한다. 하지만 미련이 있는데 차단을 하면 연락을 기다리게 된다"고 했다.

또한 김새롬은 "나는 재결합은 절대 반대"라며 "그건 이별을 점점 늘리는 행위다. 같은 이유로 결국 헤어진다"라고 재결합에 대한 소신을 밝혔다.


이어 바람에 대해서는 "육체적인 바람이 더 나쁜 거 같다. 정서적 바람은 누구나 생길 수 있다. 마음은 어떻게 사람이 마음대로 하냐. 육체적인 거는 어찌됐던 내가 실행하는 것"이라고 부정적인 입장을 밝혔다.

사진 = 유튜브 '새롬고침'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2. 2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3. 3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4. 4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5. 5후쿠시마 원전 재가동
    후쿠시마 원전 재가동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