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날 미워한다 생각했는데" 오열 (갑조네TV)[종합]

댓글0

엑스포츠뉴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방송인 지연수가 오열했다.

21일 유튜브 '갑조네TV'에는 '지연수의 댓글 읽기. 속마음 이야기. 댓글 당첨자'라는 제목의 새 영상이 업로드됐다.

해당 영상에서 지연수는 유튜브 채널에 달린 댓글을 읽는 시간을 가졌다. 지연수와 해당 채널의 팬들은 지연수에게 따뜻한 댓글을 연이어 달았고, 이에 지연수는 "댓글 촬영한다고 해서 며칠 잠을 못잤다. 너무 떨리고 무섭고 두려워서 마음이 힘들었다. 악플이 많이 달리거나 비방하는 그런 내용이 많으면 회사에 또 대표님께 폐를 끼치는 게 아닐까 싶었다. 많이 걱정을 했다. 이렇게 좋은 글 많이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엑스포츠뉴스


더불어 그는 "저는 제가 되게 미움을 받고 있다고 생각해서 저를 많은 분들이 좋아하지 않고 싫어한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자신감도 없고. 되게"라며 울컥해 눈물을 흘린 뒤 "무서웠었는데 이렇게 응원해주시니까 너무 감사하다. 글 하나에 또 제가 살고 싶은 용기가 생기고 제가 마냥 미움받는 사람이 아니라는 그 마음이 들어서 너무 감사하다"는 말을 덧붙였다.

또한 그는 "오늘 안 울려고, 울지 않으려고 되게 마음을 다잡고 왔는데.."라며 자신의 눈물을 머쓱해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엑스포츠뉴스


한 누리꾼은 지연수의 아들 민수의 근황을 궁금해 하기도 했다. 지연수가 과거 아들과 함께 방송에 출연했었기 때문. 이에 지연수는 "어릴 때 민수가 방송에 나가긴 했지만 요즘 학교를 다니고 있고, 지금의 민수를 보여드리는 게 엄마로서 많이 걱정이 된다. 모든 부모가 같은 마음이지 않을까"라면서 "그래서 웬만해서는 노출시키지 않으려고 나름대로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지연수는 지난 2014년 유키스 출신 가수 일라이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뒀으나, 2020년 이혼했다. 결혼 생활 당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2'에 출연하며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또한 이혼 후인 2022년에는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2'에 출연해 일라이와 재회했으나, 재결합에는 실패했다. 현재 지연수는 제주에서 생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 유튜브 '갑조네TV'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텐아시아[종합] 34세 변우석 사망 '충격'… ♥김혜윤과 첫키스에도 미래 안 바꼈다 ('선업튀')
  • 뉴스1오윤아 "암 수술 후 이혼…발달장애 아들, 13세 때 처음으로 '엄마'라더라"
  • 뉴시스고영욱, '70억빚 청산' 이상민 저격 해명 "생각 좁아져 실언"
  • OSEN女팬들과 술자리? ‘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커지는 의혹에 하차요구 폭주[Oh!쎈 이슈]
  • 헤럴드경제선우은숙·유영재 이혼 진짜 이유…"여성팬들과 밤늦게 술자리"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