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OSEN 언론사 이미지

비틀즈, 전기 영화 나온다..’007’ 샘 멘데스 연출..“멤버별 4편 제작”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지민경 기자] 영국의 전설적인 밴드 비틀즈의 영화가 제작된다.

20일(현지 시간) 미국 매체 버라이어티 보도에 따르면 영화 ‘007’ 시리즈의 샘 멘데스 감독이 비틀즈 전기 영화의 연출을 맡아 네 멤버의 관점으로 진행되는 각각의 영화 네 편을 제작한다.

제작진은 이 영화는 1970년 해체에 이르기까지 역사상 가장 위대한 밴드의 놀라운 이야기를 가로지를 것이라고 설명했다.

폴 매카트니, 링고 스타, 그리고 고인이 된 존 레논과 조지 해리슨의 유족들은 영화를 위해 이들의 전체 인생 이야기와 음악 권리를 허락했습니다.

그간 비틀즈를 다룬 여러 편의 다큐멘터리 영화가 공개된 바 있지만 비틀즈가 영화에 대해 전폭적인 지원을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샘 멘데스 감독은 “역사상 가장 위대한 록 밴드의 이야기를 들려주게 되어 영광”이라는 소감을 전했다.


소니 픽쳐스 엔터테인먼트는 2027년 네 편의 영화를 모두 배급할 것이라며 “이 전략은 매우 혁신적이고 획기적일 것”이라고 밝혔다.

제작을 맡은 핍파 해리스는 “역대 가장 유명한 밴드에 대한 하나의 이야기를 네 개의 다른 관점에서 들려주는 네 편의 영화가 독특하게 전율시키고 서사적인 영화적 경험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1963년 결성된 비틀즈는 존 레논, 폴 매카트니, 조지 해리슨, 링고 스타로 구성된 영국의 대표 아티스트 밴드다.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았지만 활동하는 내내 불화설에 시달렸고 1970년 공식 해체했다. /mk3244@osen.co.kr

[사진] 유니버셜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민주당 돈봉투 의혹
    민주당 돈봉투 의혹
  2. 2손흥민 다큐멘터리
    손흥민 다큐멘터리
  3. 3김건희 여사 다큐멘터리
    김건희 여사 다큐멘터리
  4. 4트럼프 경제 정책
    트럼프 경제 정책
  5. 5김태훈 이승현 계약
    김태훈 이승현 계약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