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임영웅 팬들, 중증장애아동들에 32번째 급식봉사+기부

OSEN
원문보기

[OSEN=최이정 기자] 가수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이 17일 경기도 양평 로뎀의집에서 32번째 급식봉사와 기부를 진행했다.

'라온'은 중증장애아동들이 거주하는 양평 '로뎀의집'에 매달 150만원의 급식비와 다양한 물품들을 후원하고 직접 음식도 만들어 제공하는 주방급식봉사도 진행하고 있다.

이달의 급식봉사는 소고기무국, 불고기, 명란계란말이, 버섯맛살전, 소세지 볶음으로 '라온' 멤버들은 정성스럽게 음식을 준비해서 배식했다.

그리고 아이들의 간식(캔디류, 과자류, 우유, 음료수)을 비롯해 과일(딸기, 방울 토마토, 바나나)과 잔기지떡도 제공했다. 이 달은 특별후원으로 명란과 참기름도 제공했으며 후원 금액은 205만원이다.


'라온'은 그동안 로뎀의집 천사들을 위해 항상 신선한 식품과 고급의 식재료를 구입하고, 또 평소에 하기 어려운 특별식이나 시간이 많이 소요되고 어려운 음식이라도 맛나게 먹을수 있는 음식을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전언이다.

로뎀의 집 원장은 "늘 좋은재료로 음식 만들어 주는 라온님들 덕분에 원생들이 많이 건강해졌다고 너무 감사하다"라는 메시지를 보내기도. '라온' 멤버들은 그동안의 정성이 헛되지 않았다는 마음에 가슴 찡한 뿌듯함을 느낀다고 전했다.


'라온'은 남들이 꺼려하는 어려운 곳이나 미처 손길이 닿지 않는 소외된 곳을 찾아 매달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2년 7개월 동안 로뎀의집을 포함하여 쪽방촌, 용산박스촌, 서울시아동복지협회, '희망을파는사람들'을 통해 급식봉사와 어려운 청소년 자립을 위한 후원금 기부, 그리고 최근에는 '서울대어린이병원'을 통해 중증어린이환자를 위한 후원도 하고 있으며 누적 기부액은 현금 8,432만원과 물품 1,816만뭔 상당이다.


한편 핸들과 함께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대표 가수 임영웅은 오는 5월 25일과 26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전국투어 ‘IM HERO’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nyc@osen.co.kr

[사진] 영웅시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차별 논란
    쿠팡 차별 논란
  2. 2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3. 3이강인 PSG 오세르전
    이강인 PSG 오세르전
  4. 4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5. 5이상호 스노보드 4위
    이상호 스노보드 4위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