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그 '아이언맨' 맞아?" 박찬욱 만난 로다주, 삭발→1인다역 변신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연휘선 기자] 할리우드 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박찬욱 감독의 글로벌 OTT 드라마에서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지난 15일(현지시간) 미국 OTT HBO맥스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새 시리즈 '동조자'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동조자'는 박찬욱 감독이 글로벌 OTT 플랫폼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시리즈물이다. 동명의 소설을 원작 삼아 7부작 드라마로 각색한 작품으로, 베트남 전쟁 중 스파이 활동을 벌이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그린 첩보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로버트 다우니는 1인 다역의 캐릭터로 활약한다. 앞서 '동조자' 촬영장에서 삭발을 한 채 다니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모습이 포착돼 큰 화제를 모았던 터. 티저 영상에서 로버드 다우니 주니어는 기대에 부응하듯 다채로운 캐릭터로 등장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특히 과거 큰 사랑을 받았던 마블 히어로 '아이언맨'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모습이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영화 '오펜하이머'를 통해서도 악역으로 연기 변신을 보여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박찬욱 감독의 '동조자'에서는 또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국내 팬들의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동조자'는 HBO맥스를 통해 오는 4월 14일에 공개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HBO맥스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다주택자 양도세
    다주택자 양도세
  2. 2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3. 3김시우 셰플러 우승 경쟁
    김시우 셰플러 우승 경쟁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러시아 올림픽 개회식
    러시아 올림픽 개회식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