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킬러들의 쇼핑몰' 박정우 "혼다, 정진만과 용병 전우였다는 설정" [인터뷰 스포]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킬러들의 쇼핑몰 박정우 인터뷰 /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제공

킬러들의 쇼핑몰 박정우 인터뷰 /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킬러들의 쇼핑몰' 박정우가 혼다의 전사를 밝혔다.

14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의 한 카페에서 스포츠투데이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각본 지호진·연출 이권) 출연 배우 박정우가 만나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킬러들의 쇼핑몰'은 삼촌 진만(이동욱)이 남긴 위험한 유산으로 인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 지안(김혜준)의 생존기를 다룬 스타일리시 뉴웨이브 액션물이다.

박정우는 극 중 정진만의 과거 동료인 혼다 역을 맡았다. 무기상을 운영하던 혼다는 정진만의 부탁을 받고 어린 지안(안세빈)을 구하러 나서는 인물이다.

혼다에 대해 박정우는 "정진만과 함께 용병 생활을 하던 전우였다. 혼다가 몸이 안 좋으니까 정진만이 챙겨주면서, 유일하게 의지하는 사람이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거기에 추가적으로 제가 생각한 건 제 동생(브라더)이 아프니까 용병 생활을 접고 집으로 돌아와서 제 전공을 살려 조그맣게 겉으로는 '브라더 철물점'인 쇼핑몰을 운영했다는 설정"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박정우는 "근데 제가 작품이 다 끝나고 알았는데 극 중 나이로 민혜(금해나)가 저보다 어리다더라"고 웃음을 터뜨렸다.

또한 '킬러들의 쇼핑몰' 장면 중 정지안이 정진만의 생일을 입력하며 '93'을 눌러 정진만의 때 아닌 나이 논란이 불거진 바 있다.

해당 장면이 언급되자 박정우는 "다들 몇 살인지 저도 잘 모르겠다"고 웃음을 보였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대체자
    손흥민 대체자
  2. 2유재석 조세호 하차
    유재석 조세호 하차
  3. 3샤이니 종현 8주기 추모
    샤이니 종현 8주기 추모
  4. 4이강인 부상 인터콘티넨털컵 우승
    이강인 부상 인터콘티넨털컵 우승
  5. 5대통령실 계엄 수사
    대통령실 계엄 수사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