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선일보 언론사 이미지

박원숙 "아들 사망원인 일부러 안 들어. 지금까지 모른 채 살아"

조선일보 조선닷컴
원문보기
박원숙 아들 사망원인./KBS 2TV `스타 마음 여행-그래도, 괜찮아’

박원숙 아들 사망원인./KBS 2TV `스타 마음 여행-그래도, 괜찮아’


배우 박원숙이 죽은 아들의 사망 원인에 대해 입을 열었다.

박원숙은 지난 12일 방송된 KBS 2TV `스타 마음 여행-그래도, 괜찮아’에서 “사람들은 내가 아들 사고 원인을 아는 줄 알지만 아직까지 모른다”며 “일부러 안 들었다”고 고백했다.

박원숙은 “사고 당시에도 사람들이 내게 그 이야기를 하려 할 때면 `몰라요. 그 이야기 하지 말아요`라고 했다”며 “의사가 다친 부위에 대해 이야기해주려 할 때도 귀를 막았다. 그래서 난 지금까지 아들의 사고 원인도 모른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 함께 출연한 배우 오미연은 “나도 사실 (박원숙에게) 한 번도 안 물어봤다”며 “나도 슬픈 일을 한 번 당해봤는데 그 이야기를 할 때가 더 힘들더라. 그래서 우리끼린 그 이야기를 묻고 안 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박원숙은 오미연과 함께 체코 프라하 여행에 나섰다. 숙소에서 한국인 젊은이를 만난 박원숙은 “아들이 고등학교 때부터 여행을 가고 싶다고 했지만, 나는 늘 위험하다고 반대했었다”며 “여행객들을 보면서 `아들을 좀 더 일찍 내보낼 걸’ 하는 생각을 했다”며 눈물을 보였다.

박원숙 아들 사망원인에 네티즌들은 “박원숙 아들 사망원인, 나라도 알고 싶지 않을 것 같아”, “박원숙 아들 사망원인, 가슴 아프다”, “박원숙 아들 사망원인, 어제 방송 보면서 엄청 울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선닷컴]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2. 2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3. 3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삼성생명 신한은행
  5. 5김연경 신인상 수상
    김연경 신인상 수상

조선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