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톰 크루즈, ♥25세 연하 러시아 여친과 열애 공식화했다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선미경 기자] 배우 톰 크루즈(61)가 러시아인 새 여자친구와의 관계를 공식화했다.

12일(현지시각) 데일리메일 등 외신은 톰 크루즈에게 새 여자친구가 생겼다는 소식이 전해졌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톰 크루즈는 지난 몇 달 동안 러시아의 사교계 명사인 엘시나 카이로바(36)와 더 가까워졌고, 이제 공식적으로 데이트를 하고 있다.

내부 관계자는 매체에 “엘시나와 톰이 이제 하나의 아이템이 됐다는 것은 엘시나 측에서 잘 알려져 있다”라며, “두 사람은 지난 몇 주 동안 매우 가까워졌지만 사생활 보호를 위해 함께 사진을 찍지 않도록 많은 주의를 기울였다”라고 밝혔다.

또 “톰은 엘시나의 아름다운 아파트에서 하룻밤을 지냈다. 그들은 함께 어울리는 것을 좋아하고, 부유함에도 불구하고 일반 커를이 하는 일을 많이 한다”라고 전했다.

두 사람은 모두 지난 주 윌리엄 왕자가 귀빈으로 참석한 런던의 항공 구급차 자선 단체를 지원하는 갈라 디너에 참석하기도 했다. 이들은 각각 따로 도착했지만, 친구들은 런던 나이츠브리지에 있는 그녀의 수백만 달러짜리 아파트에서 문을 닫은 채 대부분의 시간을 보냈기에 놀라운 일이 아니라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이들은 하이드파크를 산책하기 위해 신분을 숨긴 채 나왔고, 런던의 여러 고급 레스토랑에서 개인적으로 식사를 한 것으로도 알려졌다. 톰 크루즈 측은 이에 대해서 답변을 하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톰 크루즈와 엘시나 카이로바는 지난 해 12월 런던 메이페어 지역에서 열린 파티에서 처음으로 낭만적은 관계를 맺었으며, 당시 목격자는 데일리메일에 “그들은 떼려야 뗄 수 없는 커플이었다. 분명히 커플이었다. 그는 그녀에게 푹 빠진 것 같았다”라고 말했다.

톰 크루즈는 이전에 배우 미미 로저스, 니콜 키드먼, 케이티 홈즈와 결혼한 바 있다. 니콜 키드먼과의 사이에서 두 아이를 입양했으며, 케이티 홈즈와의 사이에서는 딸 수리 크루즈를 두고 있다.


엘시나 카이로바는 지난 2022년 러시아의 올리가르히(과두제 집권층의 일원) 드리트리 체츠코프와 이혼했다. 3년간의 치열한 이혼 소송으로 1억 5000만 달러 이상의 손실을 입었다고 주장하는 엘시나의 전 남편은 “그녀가 누구와 함께 있든, 톰 크루즈든 다른 사람이든 관계 없이 그들은 그녀가 비싸고 고급스러운 취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톰은 눈을 뜨고 지갑을 활짝 열어야 한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엘시나 카이로바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다주택자 양도세
    다주택자 양도세
  2. 2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3. 3김시우 셰플러 우승 경쟁
    김시우 셰플러 우승 경쟁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러시아 올림픽 개회식
    러시아 올림픽 개회식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