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트레저, ‘밤’ 일본어 버전 선공개

스타투데이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happy@mk.co.kr)
원문보기
트레저. 사진 ㅣYG

트레저. 사진 ㅣYG


그룹 트레저가 ‘밤’(B.O.M.B) 일본어 버전으로 열도 사냥에 나선다.

트레저는 오는 12일 0시 일본 미니 3집 ‘리부트 - JP 스페셜 셀렉션 -’(REBOOT -JP SPECIAL SELECTION-)의 수록곡 ‘밤’ 일본어 버전을 선공개한다.

‘밤’은 트레저의 정규 2집 ‘리부트’ 아홉 번째 트랙이다. 사랑에 빠진 모습을 재치 있게 풀어낸 가사의 중독성이 짙어 음악팬들 사이 큰 호응을 얻었다. 별도 프로모션 없이 빌보드 ‘핫 트렌딩 송즈’(Hot Trending Songs) 차트 1위에 오르고 다양한 댄스 챌린지로 SNS에서 인기를 끌었던 터라 일본어 버전 역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이어 트레저는 오는 21일 미니 3집으로 인기몰이에 나선다. 앞서 멤버들의 높은 참여도가 돋보이는 트랙리스트가 공개되자 일본 SNS 실시간 트렌드 1위에 오르며 막강한 화제성을 증명한 바 있다.

이번 앨범에는 일본 오리지널 신곡 ‘렛 잇 번’(LET IT BURN), 일본 골드디스크 ‘플래티넘’ 첫 획득을 안겨준 ‘히어 아이 스탠드’(Here I Stand), 오리콘과 빌보드 재팬에서 5관왕을 휩쓴 정규 2집 타이틀곡 ‘보나 보나’(BONA BONA)를 비롯해 ‘무브’(T5), ‘멍청이’(STUPID) 등이 일본어 버전으로 수록된다.

트레저는 일본 지상파 음악 방송 출연으로 인기 굳히기에 돌입한다. 12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일본 TBS 대표 음악방송 ‘CD TV 라이브! 라이브!’ 밸런타인데이 특집에 출연해 ‘B.O.M.B’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트레저는 현재 7개 도시·16회차에 달하는 일본 두 번째 대규모 투어 ‘2024 트레저 투어 [리부트] 재팬’을 진행 중이다.

오는 10~11일 후쿠이, 14~15일 나고야, 22~23일 히로시마까지 전석 공연을 매진시키며 순항 중이다.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추가된 내달 2~3일 카나가와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2. 2김병기 호텔 숙박 논란
    김병기 호텔 숙박 논란
  3. 3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4. 4리버풀 공격수 부상
    리버풀 공격수 부상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