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오빠는 왜 설명을 했는데 못 알아들어”…유재석, 나경은♥한테 혼나는 이유? (‘유퀴즈’) [어저께TV]

OSEN
원문보기

[OSEN=박근희 기자] '유 퀴즈 온 더 블럭’ 유재석이 나경은한테 잔소리를 듣는 일화를 전했다.

7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환상의 짝궁' 특집으로 꾸려졌다.

결혼 전제 연애중인 조세호에게 유재석은 “데이트할 때 그렇게 비밀리에 하지 않았다. 광수도 어저께 운동하다가 만났는데 ‘형 전 세 번 봤어요’라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의 축의금을 궁금해하는 경우가 많다고. 앞서 조세호는 유재석의 결혼식에서 상황이 어려워 축의를 5만원을 했다고 밝혔다. 이에 유재석은 조세호가 결혼하면 두 배인 10만원을 하겠다고 밝혀 조세호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14년차 이혼변호사 박은주가 등장해 이혼과 관련된 이야기를 나눴다. 박은주 변호사는 “컵하고 정리 정돈 잘하시나요?”라고 질문했고 유재석은 “저는 하죠”라고 답했다. 이를 들은 박은주 변호사는 “아 너무 1등 신랑감. 그죠옹?”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유재석은 “저는 다른 걸로 얘기를 들은 적이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조세호는 유재석과 운동을 끝낸 후 이동을 하다가 형수님이 사온 물건을 사러간 적이 있다고 밝혔다. 유재석이 길을 찾지 못해 형수님에게 전화를 걸자 ‘왜 오빠는 설명을 했는데 못 알아들어!’라고 말했다고 해서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은 “제가 자주 듣는 얘기다. 경은 씨가 ‘오빠 그것 좀 갖다줘’ ‘나은이 로션 좀 찾아줘’ 없다. ‘오빠 왜 그걸 못 찾아? 여기 있잖아’”라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화면 캡쳐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2. 2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3. 3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삼성생명 신한은행
  5. 5김연경 신인상 수상
    김연경 신인상 수상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