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주종혁 소속 크루, 첫 밴드 공연 수익금으로 청소년 생리대 기부

뉴스1 고승아 기자
원문보기
주종혁(BH엔터테인먼트 제공)

주종혁(BH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배우 주종혁이 속한 아티스트 크루 언하비(Unhobby)가 첫 밴드 공연 수익금을 기부했다.

7일 주종혁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베이시스트 주종혁을 비롯해 배우 김진형, 박성준, 유의태, 이재원, 이제연, 임투철로 구성된 언하비의 첫 공연이 지난 26일 종로구 에무시네마 팡타개라지에서 열렸다.

주종혁은 영화 '만분의 일초', 드라마 '비밀은 없어' 등 작품 활동을 꾸준히 이어 가면서도 지난 1년간 틈틈이 합주 연습에 매진해왔다. 첫 공연임에도 수준급 실력을 바탕으로 크루들 사이의 조화로운 연주를 선보여 객석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이번 공연은 객석을 가득 채운 100여 명의 관객들과 함께 2시간에 걸쳐 성황리에 진행됐다. 특히 공연 수익금의 대부분은 국내 저소득층 청소년에게 춤추는 고래 생리대 6000패드를 지원하며 의미를 더했고, 춤추는 고래를 통해 추가적으로 지원받아 나눔 확산에 앞장섰다.

주종혁은 밴드 공연을 시작으로, 취미로 시작한 활동이 취미로만 그치지 않도록 언하비 크루들과 다방면의 예술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는 앞으로의 포부도 밝혔다.

한편 주종혁은 올해 JTBC 드라마 '비밀은 없어'와 영화 '한국이 싫어서' 등 다양한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추락
    손흥민 토트넘 추락
  2. 2프로배구 올스타전 불참
    프로배구 올스타전 불참
  3. 3쿠팡 차별 논란
    쿠팡 차별 논란
  4. 4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5. 5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