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4.2 °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與 '중랑을' 이승환 "이재명, 추잡한 비례정당 만들어 줄 세우기…아수라 면모"

뉴스핌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서울=뉴스핌] 김태훈 기자 = 4·10 총선에서 여권의 험지로 꼽히는 서울 중랑을에 출사표를 던진 이승환 국민의힘 예비후보는 7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자신의 대선 공약이자 평생의 소원이라던 연동형 비례대표제를 폐기했다"고 밝혔다.

이 예비후보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그리고 민주개혁진보 선거연합이라는 추잡한 비례정당을 만들어 비례 순번으로 줄 세우기를 하겠다고 한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송기욱 기자 = 이승환 중랑을 당협위원장 2023.10.13 oneway@newspim.com

[서울=뉴스핌] 송기욱 기자 = 이승환 중랑을 당협위원장 2023.10.13 oneway@newspim.com


이 예비후보는 "절반쯤은 위성정당이고 절반쯤은 소수정당 플랫폼이라는데, 절반쯤은 당 대표이고 절반쯤은 범죄자인 이 대표의 아수라적 면모가 그대로 드러난다"며 "이재명을 위한 비례위성 정당을 창당하는데, 정작 그 당으로 가지도 않을 박홍근 의원을 추진단장으로 세웠다"고 지적했다. 박홍근 의원은 서울 중랑을의 현역 의원이다.

이 예비후보는 "대선 시절 비서실장, 대표 시절 원내대표를 지낸 친명 중의 친명인 박홍근 의원을 내세워야 안심이 되나 보다"라며 "이재명 대표가 벌이는 정치적 야바위 판에 바람작이 역할을 하는 것이 공천의 조건이 될 수는 있어도 정치의 명분이 될 수는 없다"고 일갈했다.

그러면서 "박홍근 의원을 보면 영화 아수라의 은실장이 떠오른다"고 힐난했다.

taehun02@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러셀 모마 MVP
    러셀 모마 MVP
  2. 2쿠팡 특검 문지석
    쿠팡 특검 문지석
  3. 3쿠팡 특검 수사
    쿠팡 특검 수사
  4. 4박나래 불법 의료 의혹
    박나래 불법 의료 의혹
  5. 5SSG 버하겐 영입
    SSG 버하겐 영입

뉴스핌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