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영철 "김윤진 책 읽고 할리우드行 꿈꿔, 남편 덕 오디션도" (철파엠)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김영철의 파워FM' 김윤진과 김영철이 인연을 언급했다.

6일 방송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철파엠)에는 영화 '도그데이즈'에서 활약한 배우 김윤진이 출연했다.

'도그데이즈'는 성공한 건축가와 MZ 라이더, 싱글 남녀와 초보 엄마아빠까지 혼자여도 함께여도 외로운 이들이 특별한 단짝을 만나 하루하루가 달라지는 갓생 스토리를 그린 영화다. 김윤진은 초보 엄마 정아 역으로 분했다.

김영철은 2007년 '세상이 당신의 드라마다'라는 김윤진이 쓴 책을 언급했다.

김영철은 "우리의 월드스타, 그리고 저의 월드스타다. 이 말부터 시작해야겠다. '세상이 당신의 드라마다'라는 책을 읽고 당신 덕분에 할리우드에 가고 싶은 꿈을 꾸게 됐고 영어 공부를 하게 됐다. 너무 만나뵙고 싶었다"고 말했다.



김윤진은 "진짜냐"라고 놀랐다. 이어 "만날 기회는 많았는데 사실 영철 씨와 오래 전부터 알고 지낸 사이처럼 친근감이 있다. TV만 틀면 나오는 분이 아니더라도 남편을 통해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 친구 아니냐"라며 간접적인 친분을 드러냈다.


김영철은 "이상하게 연은 안 닿았는데 '철파엠'에 나와줘 감사하다. 남편 분 덕분에 오디션을 볼 수 있는 자리가 있었다"라며 고마워했다.

사진= SBS 라디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별세 애도
    이해찬 별세 애도
  2. 2이민성호 아시안컵 4위
    이민성호 아시안컵 4위
  3. 3차준환 사대륙선수권 은메달
    차준환 사대륙선수권 은메달
  4. 4시진핑 1인 체제
    시진핑 1인 체제
  5. 5정철원 사생활 논란
    정철원 사생활 논란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