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살인자ㅇ난감' 손석구 "수염 분장 대가도 집요함에 실력 늘었다고"

조이뉴스24 박진영
원문보기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손석구가 형사 역할을 연달아 하게 된 소감과 함께 수염 분장을 집요하게 했다고 밝혔다.

손석구는 1일 오전 서울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시리즈 '살인자ㅇ난감'(감독 이창희) 제작발표회에서 '카지노'에 이어 또 형사 역할을 맡은 것에 대해 "차이는 많다. 장르도 다르고 글도 다르고 연출도 다르다"라며 "직업만 같을 뿐 차이를 얘기하는 것이 무색할 정도로 다르다"라고 말했다.

배우 손석구가 1일 오전 서울 용산구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에서 열린 넷플릭스 시리즈 '살인자ㅇ난감'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손석구가 1일 오전 서울 용산구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에서 열린 넷플릭스 시리즈 '살인자ㅇ난감'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에 이희준은 "이번 형사가 특히 섹시한 것 같다. 수염과 풍선껌이 섹시하다"라고 고백했다.

그러자 손석구는 "항상 수염 체크를 했다. 분장 해주는 감독님이 수염 분장의 대가시다. 저 때문에 실력이 늘었다고 하시더라. 그 정도로 집요하게 했다"라며 "수염이 다른 것 같다. 전작엔 없었고 이번엔 있다"라고 전했다.

'살인자ㅇ난감'​은 우연히 살인을 시작하게 된 평범한 남자와 그를 지독하게 쫓는 형사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죄와 벌'에 대한 화두를 던지며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킨 꼬마비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현실 밀착형 스토리와 심리묘사가 압권인 원작의 매력을 업그레이드해 장르적 쾌감을 한층 극대화한다.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 영화 '​사라진 밤' 등 장르물에 탁월한 감각을 보여준 이창희 감독과 최우식, 손석구, 이희준이 의기투합했다.

'살인자ㅇ난감'은 오는 2월 9일 공개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2. 2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3. 3이이경 하차
    이이경 하차
  4. 4우크라 북한군 귀순
    우크라 북한군 귀순
  5. 5이정규 광주FC 감독
    이정규 광주FC 감독

조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