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약혼' 조민, 커플링은 300만원대 명품 '부쉐론'…"작년 생일, 반지교환권 받았다"

뉴스1 소봄이 기자
원문보기
(조민 SNS 갈무리)

(조민 SNS 갈무리)


(서울=뉴스1) 소봄이 기자 = 약 8개월째 교제 중인 남자 친구와 약혼했다고 밝힌 조국 전 법무부 장관 딸 조민씨의 커플링이 화제다.

31일 조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재차 남자 친구와의 약혼 소식을 알리면서 함께 맞춘 커플링을 공개했다.

조민은 "남자 친구는 다정하고 언제나 저의 편인 든든한 사람"이라고 소개하면서 "작년 저의 생일날 생일선물로 작은 편지봉투를 받았는데 열어보니 직접 만든 QR코드가 있더라"라고 전했다.

사진 속 QR코드를 인식하자, '반지 교환권'이라는 제목의 사이트로 연결됐다. 해당 사이트에는 명품 주얼리 브랜드인 부쉐론, 까르띠에, 샤넬, 티파니앤코, 크롬하츠 등 웹사이트 링크가 나열돼 있었다.

조민은 "원하는 반지 고르라고 (QR코드 속 사이트에) 예쁜 반지 모아놨더라"라고 설명했다.

(조민 SNS 갈무리)

(조민 SNS 갈무리)


이후 조민은 남자 친구와 프랑스 명품 주얼리 '부쉐론'에서 커플링을 맞춘 듯 반지 상자와 함께 착용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을 보면 조민이 착용한 반지는 '콰트로 블랙 에디션 웨딩 밴드'로 가격은 약 300만원이다. 이어 남자 친구가 착용한 제품은 '콰트로 레디언트 에디션 웨딩밴드'로 보이며 약 350만원이다. 두 제품 다 18K 화이트골드 소재로, 최근 신혼부부에게 인기 있는 제품 중 하나다.

조민은 "제가 연애를 숨긴 적은 없었는데 저희가 편하게 데이트할 수 있도록 모른 척해주신 많은 지인과 구독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결혼 준비 잘해보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조민에 따르면 그의 남자 친구는 동갑내기이며, 정치와 관련 없으며 공인도 아닌 일반인이다.

sb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