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조국, 사위 본다…조민 "남자친구와 곧 약혼…세상 다정한 사람, 항상 내편"

뉴스1 신초롱 기자
원문보기
(유튜브 갈무리)

(유튜브 갈무리)


(서울=뉴스1) 신초롱 기자 = 조국 전 법무부장관 딸 조민씨가 남자친구와 약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30일 조민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올린 쇼츠 영상을 통해 "오늘 사실 구독자님들한테 제 삶에 굉장히 중요한 결정을 말씀드리기 위해 이렇게 카메라를 켰다. 남자친구랑 약혼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남자친구에 대해 조금 말씀드리자면 세상 다정한 사람이고 항상 제 편이 돼준다. 든든한 친구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와 관련해 조국 전 장관은 페이스북을 통해 "오늘 제 딸 조민이 유튜브 채널을 통하여 본인의 약혼 사실을 밝혔다. 상대는 어려웠던 시절 딸 옆에서 굳건히 서 있었던 청년"이라며 "양가 축복 속에 약혼을 하게 되었다. 두 청춘의 앞길에 행복이 가득하길 빈다. 축하 인사를 보내주신 분들께도 깊이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유튜브 갈무리)

(유튜브 갈무리)


조씨는 약혼 소식에 관한 구체적인 내용은 이날 오후 6시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심으로 축하한다. 언제나 응원한다", "조민씨를 든든히 지켜줄 편이 생긴다니 안심이 된다. 알콩달콩 행복하기를 기도올린다", "진심으로 축하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ro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미 첫사랑 고백
    미미 첫사랑 고백
  2. 2라건아 더비
    라건아 더비
  3. 3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4. 4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5. 5조지호 파면
    조지호 파면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