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혹시 학교에요?” 후원금 받자 가슴골 노출…女 BJ ‘19금 방송’ 논란

이데일리 이로원
원문보기
[이데일리 이로원 기자] 한 여성 BJ가 대학교 도서관에서 노출 방송을 진행했다는 주장이 나왔다.

(사진=JTBC ‘사건반장’ 캡처)

(사진=JTBC ‘사건반장’ 캡처)


28일 JTBC ‘사건반장’에 따르면 제보자는 영상과 함께 “한 BJ가 대학교 도서관에서 노출 방송을 했다”고 폭로했다. 화면에 ‘19금’ 딱지를 붙인 이 BJ는 도서관으로 보이는 곳에 자리한 뒤 인터넷 방송을 진행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긴 머리카락을 가진 여성이 몸에 붙는 흰색 상의를 입고 책상에 앉아있는 모습이 담겼다. 채팅창을 보던 BJ는 후원금을 받자 갑자기 웃옷을 풀어 헤치고 가슴골을 드러내 보였다. 방송을 하면서 후원 아이템 금액에 따라 행동 수위를 조절한 것이다.

그는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대화도 주고 받았다. 영상 속 배경을 본 한 시청자가 “혹시 학교냐”고 묻자, BJ는 “학교”라고 답했다. 또 “학식은 맛있냐”라는 질문에 “학식은 안 먹는다”고 답하며 자신이 대학생임을 은근히 알렸다.

그러던 중 인기척을 느끼자 BJ는 황급히 자기 머리카락으로 노출 부위를 가렸다. 공개된 영상에서 여성의 옷이 다른 걸 보면 방송은 한 번에 그치지 않고, 여러번 진행 된 것으로 보인다.

해당 영상에는 “수위가 굉장히 높았다” “당장 어느 학교인지 밝혀라” “이러고 싶을까”라는 등 비판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한화오션 협력
    트럼프 한화오션 협력
  2. 2윤정수 결혼식
    윤정수 결혼식
  3. 3정선희 4인용식탁
    정선희 4인용식탁
  4. 4차현승 백혈병 완치
    차현승 백혈병 완치
  5. 5통일교 특검 수용
    통일교 특검 수용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