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OSEN 언론사 이미지

'재혼'한 류담, '이혼합의서'가 왜 처음? 알고보니 '반전' [Oh!쎈 리뷰]

OSEN
원문보기

[OSEN=김수형 기자] ‘한 번쯤 이혼할 결심’에서 재혼한 것으로 알려진 류담이 '이혼 합의서'는 처음 작성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28일 방송된 MBN 예능 ‘가상 이혼 관찰 리얼리티’인 ‘한 번쯤 이혼할 결심’에서 류담 부부가 그려졌다.

이날 법률사무소를 찾은 류담과 신은정 부부가 그려졌다. 서로 각자 다른 변호사를 찾은 모습.변호사는 “재혼 부부 이혼율이 초혼부부보다 3배 더 많다”고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변호사는 “이번 결혼은 꼭 잘 살아야지란 의지가 강해, 하지만 강박이 더 무리하게 되는 것”이라며 “여러가지 이유를 참고지나간 탓에 한 번에 이혼에 대해 터지게 되는 것”이라고 했다.

류담은 “육아는 아내가 거의맡고, 육아외의 모든 가사를 담당한다”고 했다. 가사와 육아가 분리되어 있는 두 사람. 한정된 공간에 갇힌 채 육아가 반복되어 상대의 단점이 조금씩 보이며 골이 깊어진 상황을 전했다.

아내는 변호사의 조언을 언급하며 “주 양육자의 삶을 교대로 경험해보라고도 했다”며 서로의 입장을 느껴보자는 의견을 냈다. 이에 류담은 ‘하루씩 번갈아가며 육아를 한다’는 조항을 마지막 추가조항으로 넣었다.

그렇게 ‘가상 이혼합의서’를 작성한 두 사람. 알고보니 류담은 처음 경험하는 것이라 했다. 류담은 “그 전엔 (첫번재 결혼은) 혼의신고를 안 해, 이런 절차없이 각자 헤어졌다”며 “이혼합의서는 처음 경험해 생소했다”고 말했다.


한편, 방송 사상 전무후무한 ‘가상 이혼 관찰 리얼리티’인 MBN 신규 예능 ‘한 번쯤 이혼할 결심’은 일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호남 애정
    이재명 호남 애정
  2. 2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3. 3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4. 4프로농구 정관장 가스공사
    프로농구 정관장 가스공사
  5. 5우크라 유조선 공습
    우크라 유조선 공습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