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샤론 스톤 "온라인 데이트로 헤로인 중독자중범죄자 만났다"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이정 기자] 배우 샤론 스톤(65)이 온라인 데이트로 끔찍한 경험을 했음을 털어놨다.

스톤은 최근 영국 더 타임즈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이 온라인 데이트로 만난 한 남자는 유죄 판결을 받은 중범죄자였고 다른 한 남자는 "사진보다 확실히 20,000번의 헤로인 주사를 맞은 헤로인 중독자였다"고 회상했다.

스톤은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벨에어 호텔에서 두 사람을 만났다고. 스톤은 그 데이트에 도저히 오래 머물 수가 없어 미안하다말했다고도 털어놨다. 이는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이뤄졌다.

하지만 데이트 앱을 통해서는 긍정적인 경험도 있었다고 말했다.

스톤은 “아내가 이혼을 원한다고 말한 사람 중 한 사람은 두 명의 어린 자녀를 두었다. 그는 괴로운 상태였다. 그리고 다른 사람은 여자친구와 헤어졌다. 그녀는 임신을 했고 결혼하는 대신 낙태를 했다. 그는 여전히 그녀를 매우 사랑했고 나는 그가 이를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왔다. 그것은 우리 둘 모두에게 정말 보람 있는 일이었다.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모르겠다"라고 남다른 경험을 했음을 털어놨다.

그리고 데이트 생활에 있어서 스톤은 2024년에 큰 희망을 품고 있다고도 말했다. 그는 “올해는 내가 사랑에 빠지고 싶은 해다. 100%”라며 로맨틱 상대가 나타나길 간절히 기다렸다.


입양한 세 아이를 두고 있는 스톤은 필 브론스타인(73), 마이클 그린버그(72세)와 결혼 생활을 한 바 있다.

지난 해 10월 스톤은 피플과의 인터뷰에서 “내 삶에 대한 건전한 접근 방식으로 엄마 역할을 선택했다. 할리우드가 나를 우선시하지 않았기 때문이었는데 이것에 감사하다. 내가 선택한 것을 선택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고 덧붙이며 세 아들을 "멋진 아이들"이라고 불렀다.

/nyc@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별세
    이해찬 별세
  2. 2이혜훈 지명 철회
    이혜훈 지명 철회
  3. 3김지연 정철원 외도 의혹
    김지연 정철원 외도 의혹
  4. 4정청래 강연
    정청래 강연
  5. 5키움 임지열 주장 선임
    키움 임지열 주장 선임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