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톰 홀랜드, 여친 젠다야 처피뱅 변신에 그저 사랑..'♥눈 뿅뿅'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이정 기자] 배우 톰 홀랜드(27)는 여자친구인 배우 젠다야(젠데이아 콜맨, 27)가 어떤 헤어스타일을 하든 그녀의 팬이다.

젠다야는 최근 프랑스 파리 패션 위크 동안 방돔 광장에서 열린 스키아파렐리 2024 봄/여름 쇼에 참석해 새로운 변신을 선보였다.

이날 행사에서 젠다야는 하이넥 탑과 롱 트레인이 돋보이는 주름 장식의 새틴 스커트 올 블랙 앙상블에 과감한 처피뱅 헤어스타일을 매치했다.

이에 톰 홀랜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그녀의 사진을 공유하며 하트 눈 이모티콘 3개를 추가했다.



또 다른 게시물에서 톰 홀랜드는 비디오 사진 작가가 촬영한 젠다야의 고혹적인 영상을 게재하며 "이것은 나를 위해 만들어졌다"라고 글을 덧붙여 연인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지난 해 12월 유튜브를 통해 톰 홀랜드는 여자친구에 대해 가장 좋아하는 점 중 하나가 자신의 일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할 수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 2024년 크리틱스 초이스 어워드에서 "젠다야와 나는 가끔 '스파이더맨 1'을 보면서 19살 때의 영화를 다시 만들었던 시절을 회상할 것"이라고 말하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두 사람은 2017년 '스파이더맨: 홈커밍'에서 처음 함께 주연을 맡았고 끊임없이 열애설에 시달리다가 2021년 9월부터 공식 연인이 됐다. 젠다야는 엘르와의 인터뷰에서 대중의 시선에서 그들의 관계를 탐색하는 방법을 배우고 있다고 언급했다.

/nyc@osen.co.kr

[사진] 톰 홀랜드 SNS,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3. 3올스타전 양효진 김우진
    올스타전 양효진 김우진
  4. 4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5. 5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