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소피아 베르가라 "이혼 이유는아이, 늙은 엄마 되고 싶지 않아" [Oh!llywood]

OSEN
원문보기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선미경 기자] ‘모던 패밀리’의 소피아 베르가라가 조 맨가니엘로와의 이혼 사유가 아이 때문임을 밝혔다.

22일(현지시각) 외신은 소피아 베르가라는 조 맨가니엘로가 자녀를 갖고 싶어 했기 때문에 이혼했다고 확인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소피아 베르가라는 최근 인터뷰에서 “남편이 나이가 어리다는 이유로 결혼 생활이 파탄났다. 그는 아이를 갖고 싶어했고, 나는 늙은 멈마가 되고 싶지 않았다. 아기에게 불공평하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나중에 자녀를 맞이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존중하지만, 그 길은 더 이상 나를 위한 것이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소피아 베르가라는 첫 남편인 조 곤잘레스와의 사이에서 아들을 두고 있다. 그녀는 “19살에 아들을 낳았고 이제 32살이 됐다. 이제 엄마가 아닌 할머니가 될 준비가 됐다”라며, “나는 거의 폐경기에 접어들었다. 그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라고 설명했다.

소피아 베르가라와 조 맨가니엘로는 지난 해 7월 결혼 7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했다. 이후 11월 이혼 발표 5개월 만에 정형외과 의사 저스틴 살리만과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소피아 베르가라는 ‘모던 패밀리’ 시리즈로 크게 인기를 얻었으며, 조 맨가니엘로는 ‘트루 블러드’ 시리즈와 영화 ‘램페이지’ 등에 출연했다. /seon@osen.co.kr

[사진]ⓒ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별세
    이해찬 별세
  2. 2김지연 정철원 파경
    김지연 정철원 파경
  3. 3이민성호 아시안컵 4위
    이민성호 아시안컵 4위
  4. 4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5. 5이정현 소노 활약
    이정현 소노 활약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