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미스트롯3' 현역부 1대 1 서바이벌 배틀 미방송분 공개 "잘 봐 언니들의 대결이다"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TV CHOSUN '미스트롯3'

TV CHOSUN '미스트롯3'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23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트롯3 - 세상을 뒤집은 조선의 딸들>에서는 1라운드에서 "잘 봐 언니들의 대결이다"라는 멘트로 화제가 된 맏언니들의 대결과 방송 시간의 제약으로 공개되지 못했던 현역부의 1대 1 서바이벌 배틀이 공개된다.

트롯 걸그룹 메인보컬과 리더로 활약하고 있는 슬기와 유수현은 대결을 넘어 트롯 걸그룹의 자존심을 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고, 데뷔 12년차 현역 트로트 가수 권민정과 감성 장인 한여름은 한 치의 물러섬 없는 뜨거운 대결을 펼친다.

장윤정 마스터의 <버팀목>을 선곡한 현역부의 곽지은, 김연자 마스터의 <수은등>을 부른 대학부 엄유정 등 마스터들의 곡으로 도전장을 내민 참가자들의 무대도 준비했다. 또한 1라운드 영광의 얼굴인 진선미의 감동의 무대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미스트롯3>는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역전 드라마를 써 내려가고 있다. 투표 결과를 확인하는 순간까지 짜릿했던, 2연속 패자부활로 올라온 '불사조' 윤서령과 '해남 처녀 농부' 미스김의 초접전 라이벌 매치와 2라운드 '선' 나영과 '미' 정서주의 맞대결도 다룰 예정이다.

<미스트롯3 - 세상을 뒤집은 조선의 딸들>은 오늘(23일) 밤 10시에 방송되며, 이로 인해 '화요일은 밤이 좋아'는 쉬어간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