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준호, '임영웅 파워'에 ♥김지민 재혼 성사? "2세 혼수도 좋아"('미우새')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개그맨 김준호가 '임영웅 파워'에 힘입어 코미디언 김지민 모친으로부터 '예비 사위'로 인정받았다.

21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준호가 '예비 장모' 김지민 모친과 친구들과 함께 임영웅 콘서트에 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준호는 '티켓팅 어벤져스'를 결성, 귀하디 귀한 임영웅 콘서트 티켓을 6장이나 예매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김지민 모친은 귀한 티켓을 손수 구해온 김준호를 살갑게 대하며 친구들에게 "실물이 더 낫지?"라고 자랑했다.

이어 김준호는 임영웅의 얼굴을 쓸어 올리면 자신의 얼굴이 나오는 쿠션을 김지민 모친에게 깜짝 선물했고, 김지민 모친과 친구들은 재치 있는 선물에 즐거워했다.

김준호는 김지민과 결혼 계획에 각질, 코털을 언급하는 '압박 면접'에 진땀을 흘렸다. 김지민 모친 친구는 "혼전임신을 하는 바람에 사위와 결혼을 반대할 수 없었다"고 말하고, 김지민 모친은 "뭘 가르치는 거야 지금!"이라고 버럭했다.

허경환은 "어머니는 어떠시냐, 순서가 좀 바뀌어도 괜찮냐"라고 조심스럽게 물었고, 김지민 모친은 "결혼 날짜가 정해지고 가까워지면 그런 혼수는 좋다"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김준호는 임영웅 콘서트 현장에 도착했고, 김지민 모친은 김준호를 알아보는 사람들의 반응에 흡족해했다. 이어 '임영웅 콘서트 투어'를 기획한 김준호를 따뜻하게 안아주며 고마움을 표시, 김준호, 김지민 커플의 결혼 가능성을 높였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