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준호, 임영웅 티켓팅 성공→♥김지민과 재혼 성공?"('미우새')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개그맨 김준호가 '임영웅 콘서트 티켓'에 힘입어 김지민과 본격 재혼 준비에 도전한다.

21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지민 모친과 함께 임영웅을 만나러 가는 김준호의 고군분투가 그려진다.

김준호는 하늘의 별 따기라 불리는 임영웅 콘서트 티켓팅에 성공해, 무려 6장의 티켓을 구하며 '예비 장모' 김지민 모친에게 제대로 점수를 땄다. 대망의 임영웅 콘서트 당일, 김준호는 예비 장모를 직접 데리러 강원도 동해까지 내려가 '예비 사위' 노릇을 톡톡히 한다.

심지어 김준호는 동해부터 광주광역시까지, 예비 장모와 친구들의 편안한 장거리 이동을 위해 차량을 대절하는가 하면, '1일 기사' 허경환까지 섭외해 예비 장모를 기쁘게 한다.

긴 이동 시간 동안 어머님들이 지루하지 않게 임영웅 플레이리스트부터 임영웅 깜짝 퀴즈, 선물까지 손수 준비한 김준호의 모습에 '모벤져스'는 "진짜 준비 제대로 했네", "엄마들이 호강한다"고 칭찬한다.

특히 김준호는 임영웅 팬들의 성지라는 특별한 휴게소를 방문한다. 예비 장모의 마음을 사로잡을 거라 믿으며 야심차게 방문한 이곳에서 "지민이와 결혼하는 거냐", "빚이 있는 건 사실이냐" 등 예상치 못한 압박 면접이 시작되고, 김준호는 땀을 뻘뻘 흘린다.


특히 예비 장모 친구들은 김준호에게 '결혼 허락 필승법'으로 '이것'을 알려줘 현장을 뒤집는다. 김지민 모친은 "지금 뭘 가르치는 거냐!"고 당황했지만, 이내 '필승법'에 넘어가는 모습을 보여 "완벽하게 사위 인증을 받은 것 같다", "임영웅이 큰일 했다"고 '모벤져스'의 감탄을 자아낸다.

장장 6시간 이동 끝에 도착한 임영웅 콘서트장에서는 김지민 모친의 돌발 행동이 펼쳐진다. 예비 장모의 돌발 행동에 김준호는 할 말을 잃었다고 해 궁금증이 커진다.

'미우새'는 21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