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웨이 언론사 이미지

KT&G복지재단, 에너지 취약계층 난방비 지원한다

뉴스웨이 김제영
원문보기
KT&G복지재단, 에너지 취약계층에 8억 5천만원 규모 난방비 지원. 자료=KT&G 제공

KT&G복지재단, 에너지 취약계층에 8억 5천만원 규모 난방비 지원. 자료=KT&G 제공


[뉴스웨이 김제영 기자]

KT&G복지재단이 겨울철 난방비로 어려움을 겪는 에너지 취약계층을 돕는다.

KT&G복지재단은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해 총 8억5000만원을 지원한다고 19일 밝혔다.

KT&G복지재단은 올해 한파와 난방비로 연료비 부담이 가중된 저소득층의 고충을 덜어주기 위해 지난해 연말부터 서울과 수도권 지역의 에너지 취약계층 3400여 세대에 난방비를 지원하고 있다. 수혜자는 오는 3월까지 세대 당 25만원의 난방비를 지원 받는다.

KT&G복지재단은 에너지 취약계층에 난방 연료와 도시가스비를 매년 지급해오고 있다. 이는 지난 2005년부터 올해까지 20년째 이어오고 있는 취약계층 지원사업 중 하나로, 이번 누적 지원 금액은 약 123.7억원에 달한다.

KT&G복지재단 관계자는 "최근 전기와 가스료 등 난방비 상승 등으로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 대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제영 기자 zero1013@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도읍 정책위의장 사퇴
    김도읍 정책위의장 사퇴
  2. 2트럼프 베네수 관계
    트럼프 베네수 관계
  3. 3네이션스컵 남아공 탈락
    네이션스컵 남아공 탈락
  4. 4전현무 아빠하고 나하고3
    전현무 아빠하고 나하고3
  5. 5고영욱 이상민 대상 저격
    고영욱 이상민 대상 저격

뉴스웨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