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주경제 언론사 이미지

"정동원 좋아" 외치던 '장원영 닮은 꼴' 임서원, '유니버스 티켓'으로 아이돌 데뷔

아주경제 이건희 기자
원문보기
임서원 [사진=SBS '유니버스 티켓' 방송화면]

임서원 [사진=SBS '유니버스 티켓' 방송화면]




'미스트롯2'에 출연해 트로트 가수인 정동원(17)을 사랑한다고 외치던 임서원(13)이 아이돌로 데뷔한다.

임서원은 지난 17일 오후 방송된 SBS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 10화에서 최종 8인에 선정됐다.

이로써 임서원은 SBS 첫 아이돌 그룹 유니스의 멤버로 활동할 예정이다. 유니스 멤버들은 2년 6개월 동안 '유니버스 티켓' 공동제작사 F&F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며, 향후 2년 연장 계약도 가능하다.

임서원이 유니스 데뷔를 확정짓자 많은 관심이 쏠렸다. 앞서 지난 2020년부터 2021년까지 방송된 TV조선 트롯 가수 서바이벌 '미스트롯2'에 출연한 바 있기 때문이다.
정동원(왼쪽) 팬이라고 밝힌 임서원 [사진=TV조선 '미스트롯' 방송화면]

정동원(왼쪽) 팬이라고 밝힌 임서원 [사진=TV조선 '미스트롯' 방송화면]




'미스트롯2' 출연 당시 임서원의 나이는 만 9세에 불과했다. 그럼에도 임서원은 탁월한 무대 매너와 가창력으로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았다.

특히 임서원은 심사위원으로 나온 '미스터트롯1' 결승 진출자인 트로트 가수 정동원에 대한 팬심을 보여 화제를 모았다.


임서원은 곡 '오라버니'를 부른 뒤 정동원을 향해 "내가 '미스트롯2'에 나온 것도 오빠 때문이야"라면서 "오빠의 순수함이 좋아"라고 고백했다. 이를 들은 정동원도 "(임)서원이는 노래도 잘하고 좋은 성적 있을 것 같아"라고 답해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임서원은 걸 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을 닮아 '제2의 장원영'이라는 별칭을 얻었다.
아주경제=이건희 기자 topkeontop12@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아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