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권오중 "희귀병 앓은 子, 학폭 오랫동안 당해...트라우마 심하다" 고백 ('고딩엄빠4')

OSEN
원문보기

[OSEN=유수연 기자] 배우 권오중이 아들이 학폭으로 인한 고충을 겪었다고 고백했다.

17일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에서는 권오중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권오중은 자신의 근황에 관해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아들이 극 희귀질환을 앓고 있다. 세계에 10여 명밖에 없는 희귀질환"이라며 "아들과 같이 지내면서 배우 권오중보다는 아빠, 남편 권오중으로 살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권오중은 학폭에 시달린 청소년 엄마의 사연을 지켜보던 중, "우리 아들도 학폭을 굉장히 오랫동안 당해왔다"라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학폭을 하는 아이도 인생에 안 좋지만, 학폭을 당한 아이는 그걸로 끝나지 않는다. 평생 간다"라면서 "제 아들도 지금 학교를 졸업한 지 7~8년이 넘었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학폭에 대한 게 있다. 사람만 보면 자기 학폭 당한 상처 보여주면서 얘기 좀 해달라고 하니까"라며 트라우마가 계속되고 있음을 전했다.

한편 권오중은 지난 1996년 아내 엄윤경과 결혼했고,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두고 있다.


앞서 권오중은 방송에서 여러 차례 발달장애 아들을 언급한 바 있다. 특히 그는 아들에 대해 "아들이 초등학교 때부터 중학교 때까지는 되게 힘들었다. 왕따도 많이 당하고 중학교 때는 폭력도 많았고. 혁준이 여기 보면 자국 있다. 여러 명이 애를 1년 동안 폭행한 것"이라며 학교 폭력 피해자임을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yusuou@osen.co.kr

[사진] MBN '고딩엄빠4'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2. 2손태진 가족사
    손태진 가족사
  3. 3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4. 4무인기 주장 윤대통령실
    무인기 주장 윤대통령실
  5. 5이혜훈 청문회 개최
    이혜훈 청문회 개최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