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최우식X손석구, '살인자ㅇ난감' 강렬한 변신…쫓고 쫓기는 긴장감↑

조이뉴스24 박정민
원문보기
[조이뉴스24 박정민 기자] 배우 최우식과 손석구가 '살인자ㅇ난감'에서 악인 감별력을 가진 '이탕'과 그를 쫓는 형사 '장난감'으로 뜨거운 열연을 펼친다.

넷플릭스 시리즈 '살인자ㅇ난감'은 17일 장르적 쾌감을 자극하는 최우식, 손석구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배우 최우식이 넷플릭스 2월 신작 '살인자ㅇ난감'에서 악인 감별력을 가진 살인자 '이탕' 역으로 연기하고 있다. [사진=넷플릭스]

배우 최우식이 넷플릭스 2월 신작 '살인자ㅇ난감'에서 악인 감별력을 가진 살인자 '이탕' 역으로 연기하고 있다. [사진=넷플릭스]



'살인자ㅇ난감'은 우연히 살인을 시작하게 된 평범한 남자와 그를 지독하게 쫓는 형사의 이야기를 그렸다. 어쩌다 악인 감별 능력을 갖게 된 이탕(최우식)과 기묘한 살인사건을 쫓는 형사 장난감(손석구)으로 색다른 변신을 예고한 두 배우의 시너지가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앞서 베일을 벗은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이 전 세계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가운데, 공개된 캐릭터 스틸은 예기치 못한 사건을 시작으로 쫓고 쫓기는 추격전을 벌이는 이탕, 장난감의 강렬한 대비로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배우 손석구가 넷플릭스 2월 신작 '살인자ㅇ난감'에서 살인자 이탕(최우식)을 추적하는 형사 '장난감' 역으로 연기하고 있다. [사진=넷플릭스]

배우 손석구가 넷플릭스 2월 신작 '살인자ㅇ난감'에서 살인자 이탕(최우식)을 추적하는 형사 '장난감' 역으로 연기하고 있다. [사진=넷플릭스]



평범하고 무료한 일상에 변화가 찾아온 이탕 앞에 좀처럼 파악이 어려운 형사 장난감이 나타난다.

이탕은 꿰뚫어 보는 듯한 장난감의 시선에 주눅이 들어 경계하면서도, 결코 피하지 않는 모습이 흥미진진하다. 하루아침에 '살인자'가 된 평범한 대학생 이탕, 그리고 그를 쫓는 장난감 형사의 대결이 어떻게 펼쳐질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개성 강한 원작 캐릭터에 자신만의 색을 확실히 입힌 최우식, 손석구의 열연은 빼놓을 수 없는 관전포인트다. 최우식은 자신이 죽인 사람들이 악랄한 범죄자라는 것을 깨닫게 되면서 서서히 변모하는 이탕의 서사를 다이내믹하게 그려낸다.

최우식은 "이탕이 겪는 심리 변화에 집중했다. 이탕이 마주하는 상황들, 그리고 그가 ‘살인’을 이어감에 있어서 겪는 고민과 감정들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밸런스를 맞추는 데 노력했다"고 밝혔다.

손석구는 이탕이 저지른 살인사건을 집요하게 추적하는 장난감 형사의 수많은 딜레마를 풀어낸다. 손석구는 "형사로서의 직업의식과 윤리 사이에서 많은 갈등을 하는 인물"이라며 "범인보다 더 위험한 생각을 가진 사람이 되지 않을까 하는 의구심을 불러일으킬 만큼 장난감의 변화를 신경 쓰며 연기했다"라고 강조하며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살인자ㅇ난감'은 파격적인 스토리텔링으로 연재 당시 센세이션을 일으킨 꼬마비 작가의 동명 웹툰이 원작으로,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 영화 '사라진 밤'등 장르물에 탁월한 이창희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2월 9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박정민 기자(pjm8318@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조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