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3'에 출연한 이관희 최혜선 /사진=이관희 인스타그램 캡처 |
'솔로지옥3'에 출연해 최종 커플이 됐던 이관희와 최혜선이 '현커'(현실 커플)라는 주장이 나왔다.
최혜선은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문구 없이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풍경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는 최혜선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최혜선이 'LEFT HANDED GIANT'라는 문구가 쓰인 건물 앞에서 찍은 사진이 눈길을 끈다.
'LEFT HANDED GIANT'는 왼손잡이 거인이란 뜻으로, 농구선수인 이관희는 대표적인 왼손잡이 선수다. 이에 누리꾼들은 "최혜선이 이관희와 연애 중인 것을 티 내기 위해 해당 건물 앞에서 사진을 찍은 것 아니냐"고 의혹을 제기했다.
(왼쪽부터) 'LEFT HANDED GIANT'(왼손잡이 거인) 문구 앞에서 사진을 찍은 최혜선, 초록색 모자와 팔찌를 착용한 이관희 /사진=최혜선 인스타그램, 이관희 인스타그램 캡처 |
아울러 이관희는 해당 사진에 "농구장은 언제 (오냐)"라는 댓글을 남기며 최혜선과 친분을 드러냈다.
이뿐만 아니라 최혜선이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올린 꽃 사진이 이관희가 준 꽃다발 선물이라는 주장과 최근 이관희가 최혜선이 좋아하는 색으로 알려진 초록색 아이템을 착용한 사진을 SNS에 올렸다는 주장 등이 나오기도 했다.
또한 '이관희와 실제로 사귀냐'는 팬들의 질문에 최혜선이 '좋아요'를 눌렀다는 증언도 나왔다.
앞서 이관희와 최혜선은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3'에 출연해 최종 커플이 됐다. 이관희는 OSEN과 인터뷰에서 최혜선과 현실 커플 여부를 묻는 말에 "'솔로지옥' 전체 출연자들과 서로 연락하면서 잘 지낸다. 물론 최혜선과도 연락하면서 잘 지낸다"고 밝혔다.
'솔로지옥3'에서는 이관희·최혜선 외에도 이진석·안민영, 최민우·유시은, 박민규·김규리 등 총 네 커플이 탄생했다. 다만 이진석과 안민영은 현재 교제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차유채 기자 jejuflower@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