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톰 홀랜드, ♥젠데이아와 결별설 직접 부인 "절대 아냐" 정색 [TEN할리우드]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세아 기자]


영국 배우 톰 홀랜드가 연인 젠데이아 콜먼과의 결별설에 대해 "절대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12일(현지시간) 미국 연예 매체 TMZ 등에 따르면 톰 홀랜드는 젠데이아와 결별했냐는 질문에 "절대 안 헤어졌다"고 답하면서 선을 그었다. 또한 톰홀랜드는 '결별설' 질문에 대해 불쾌한 내색으로 굳은 표정을 하기도.

앞서 두 사람의 결별설은 온라인 상에서 시작됐다. 이는 젠데이아가 자신의 SNS 계정에서 톰 홀랜드를 포함한 모든 사람들에 대해 팔로우를 끊었기 때문. 더불어 최근 몇 달간 두 사람이 함께 찍힌 사진이 없다면서 이들이 결별한 것이 아니냐며 결별설이 제기됐다.

그러나 TMZ는 두 사람이 계속되는 결별 의혹에도 새해를 함께 보냈다면서 "두 사람이 지난 몇 주간 사람들 앞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지 않았다는 점이 결별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앞서 이들은 약혼설이 제기되기도 했다. 한 측근은 "톰 홀랜드와 젠데이아는 정착 모드에 있으며 두 사람은 진정한 미래를 계획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톰 홀랜드 역시 한 인터뷰에서 "지난 6년 동안 작품에 집중했다. 이제 잠시 쉬면서 가정을 꾸리고 이 세상 밖에서 무엇을 하고 싶은지 알아내고 싶다"고 밝히면서 약혼설에 불을 지폈다. 그는 또한 "아이들을 사랑한다. 빨리 아빠가 되고 싶다"며 결혼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히기도.

한편 톰 홀랜드와 젠데이아는 2016년 마블 영화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을 통해 호흡을 맞추엇고 이후 2021년 연인으로 발전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3. 3올스타전 양효진 김우진
    올스타전 양효진 김우진
  4. 4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5. 5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