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컴백하면 안 빠져"…ITZY 채령, 다이어트 고충 고백 (할명수)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있지(ITZY) 멤버 채령이 체중 감량에 대한 고충을 털어놨다.

12일 유튜브 채널 '할명수'에서는 '혼자 바쁜 박진영 대신 있지(ITZY) 생애 첫 대방어 사줬습니다ㅣ할명수 ep.165'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은 MC 박명수와 함께 걸그룹 있지(ITZY)가 게스트로 등장했다.

박명수가 "컴백을 앞두면 관리를 하지 않냐"라고 운을 떼자, 예지는 "관리를 하려고 한다"라고 답했다. 박명수는 "하려고 하는데 잘 안 되지?"라며 "채령이는 (관리하면서) 힘든 게 있냐"라고 질문했다.

이에 채령은 "잠을 많이 자야 살이 빠지는데, 컴백하면 잠잘 시간이 부족하니까 아침에 일어나면 살이 안 빠져있다"라고 말했다. 유나는 "잠을 안 자면 당이 떨어져서 계속 먹게 된다. 그러니까 몸도 붓고 살도 찐다"라며 채령에게 공감했다. 그러자 박명수는 스튜디오 귀퉁이를 가리키며 "저기 가서 자라"라며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 "여기는 수맥이 흐른다. 나는 남의 집에서 못 자는 타입인데, 여기서 2시간을 잤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박명수는 자신의 MBTI인 'ISTP' 부심을 드러냈다. 박명수는 유나에게 "나는 전형적인 ISTP인데, 유나는 MBTI가 뭐냐"라고 물었다. 이에 유나는 "저는 ENFP다. 그런데 INFP인 것 같다"라며 애매한 답을 내놨다. 박명수는 "정신 안 차릴래"라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나는 "사실 INFP와 ENFP가 반반이 나온다"라고 밝혔다. 박명수가 멤버들에게 "너희도 그렇게 생각하냐"라고 묻자 멤버들은 입을 모아 "유나는 ENFP다"라고 말해 유나의 '파워 E'면모를 입증했다.

사진=할명수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