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6.7 °
JTBC 언론사 이미지

조민희 딸 권영하, 딸 앞에서 몸매 평가 아빠 "민망해"

JTBC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JTBC '유자식 상팔자'에서 권장덕&조민희 부부의 딸 권영하(16) 양이 "아빠가 내 앞에서 여자들의 몸매를 평가 한다"고 언급해 화제다.

최근 진행된 JTBC '유자식 상팔자'의 15회 녹화에서 '부모와 함께 있을 때 어색했던 순간은?'이라는 주제로 질풍노도 사춘기 자녀들과 산전수전 스타 부모들의 열띤 토크가 펼쳐졌다.

이날 녹화에서, 권장덕&조민희 부부의 딸 권영하(16) 양이 "아빠가 성형외과 의사이다 보니, 핸드폰에 여자들 사진이 많다. 그 중에는 가슴 성형 후 사진도 있는데, 내가 보고 민망해 하면 아빠는 되레 예쁘지 않냐고 물어온다"며 입을 열었다.

이어 권영하 양은 "특히, 가장 어색할 때는 TV에 기상캐스터나 여배우들이 나오면 날 의식 하지 않고 '저 정도면 힙도 예쁘고 엉덩이 라인도 괜찮네'라며 감탄하신다. 그럴 때마다 어떻게 반응해야 할 지 민망할 때가 많아서 어색 해진다"고 속마음을 고백했다.

이에, 현장에 있던 출연자들은 "권장덕 씨는 성형외과 의사임을 빌미로 여자들의 몸매를 감상하는 것 같다"며 의심을 늘어놓았고, 아내 조민희 또한 "휴양지 가면 항상 싸웠다. 밥 먹다가도 예쁜 여자가 지나가면 눈이 돌아가는 남편 때문에 열 받았던 적이 많다"고 털어놨다.

변명할 틈조차 없었던 권장덕은 마음을 추스르며 "티비 속 여자들의 몸매를 보고 평가하는 것은 나를 위해 공부를 하는 것이다"라며 변명을 했지만 아무도 믿어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전 연령층을 아울러, 큰 사랑받고 있는 JTBC '유자식 상팔자'15회 방송은 오는 9월 10일 밤 11시, JTBC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JTBC 기자 Copyright by JTBC & Jcube Interactive.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폭군의 셰프 이채민
    폭군의 셰프 이채민
  2. 2김정은 도청 작전
    김정은 도청 작전
  3. 3송중기 천우희 마이유스
    송중기 천우희 마이유스
  4. 4알카라스 US오픈 결승
    알카라스 US오픈 결승
  5. 5고현정 사마귀 시청률
    고현정 사마귀 시청률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